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희동 그랜드힐튼호텔로 호캉스를 (GRAND HILTON SEOUL HOTEL)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4. 25. 20:51

본문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에 위치한 그랜드힐튼호텔 (GRAND HILTON HOTEL) 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에는 힐튼호텔 (HILTON HOTEL) 이 5곳 있습니다.

 

서울 남대문에 위치한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서울 여의도 콘라도호텔 (CONRAD HOTEL). 경주힐튼호텔(GYEONGJU HILTON HOTEL). 수영장이 아름답고 경치가 좋고 한국에서 가장핫한 부산힐튼호텔 (PUSAN HILTON HOTEL).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이 있습니다.

 

몇해전 까지만해도 남해힐튼호텔 (NAMHAE HILTON HOTEL) 도 있었는데 지금은 아난티 남해로 바뀌었습니다.

골프장을 끼고있는 남해힐튼은 가족여행으로 몇번 방문해 보았는데, 힐튼이 아니여서인지 이제는 방문하기가 꺼려지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힐튼호텔 다이아몬드티어 혜택을 받지못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방문했던 그랜드힐튼호텔은 밀레니엄서울힐튼과 비교하자면 일장일단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랜드힐튼호텔의 객실 가격은 조금 저렴하지만 수영장이 크고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좋은데, 아침 조식당 메뉴가 부실하고 라운지도 밀레니엄서울힐튼 보다는 먹을게 없다는 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참고르 그랜드힐튼 귀빈층 라운지는 11층이며 07시부터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라운지 출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귀빈층 라운지에서는 19시 ~ 20시 30분 (주중). 18시부터 20시 (주말)  이브닝 칵테일인 해피아워를 진행합니다.

해피아워에서는 티. 커피. 소프트드링크류를 LOUNGE 운영시간내에 이용가능합니다.

 

휘트니스센터 무료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가능하며 수영장은 06시 30분부터 21시까지 이용가능하고 사우나는 21시 30PM 까지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라운지 내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투숙기간 중 한번의 무료 다림질 서비스가 제공 된다고 합니다.

 

이그제큐티브룸에 스테이 하시는 분들은 혜택을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래간만에 파아란 하늘을 보는것 같습니다.

미세먼지도 없어서 미세먼지 마스크없이 공기를 마음껏 깊숙이 마실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수 주현미 디너쇼를 어버이날 진행한다고 현수막을 걸어놓았습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해서 예약하시는것도 괜찮을것 싶습니다.

 

사진은 차를 타고 가면서 촬영했는데 잘 나와서 메인화면에 올려봅니다.

 

세일기간에 가장 저렴한 룸을 예약했는데, 이날은 이그제큐티브룸이 만실이라 운좋게 쥬니어스위트룸 (JUNIOR SUITE ROOM) 으로 룸 업그레이드 (SUITE ROOM UPGRADE)를 받았습니다.

 

그랜드힐튼호텔을 많이 방문하지는 않았지만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습니다.

 

이맛에 힐튼아너스 다이아몬드티 (HILTON HONORS DIAMOND TIER)를 유지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올해도 힐튼호텔을 열심히 다녀서 다이나몬드 티어 (DIAMOND TIER)를  유지해야 겠습니다.

 

스위트룸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트윈베드를 원하는데, 스위트룸은 트윈베드가 없는건지 킹베드였습니다.

침대앞에도 공간이 넓어서 아이들은 좋아했고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4인용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그 옆에는 TV가 있었습니다.

침대에서 TV까지의 거리가 멀어서 침대에서 TV시청하기는 힘들었습니다.

 

TV를 시청하려면 쇼파에 앉아서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TV옆에는 책상이 있어서 책상옆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었습니다.

 

입구쪽에서 바라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오른쪽은 욕실과 세면대등이 있고 왼쪽은 책상과 서랍장 쇼파등이 있습니다.

 

세면대의 모습입니다.

세면대는 한개가 있었고 전면에 거울이 걸려있어서 좋았습니다.

 

욕실에는 샤워부수가 따로 있었으며 그 옆에는 변기가 있었습니다.

 

변기통 옆에는 욕조가 있었는데, 사우나를 갈수있어서 저는 이용하지 않았고 아이들만 이용했었습니다.

욕조는 월풀기능이 없는 그냥 평범한 욕조 입니다.

 

서랍장 맞은편에는 장식품과 각종 글라스. 와인잔. 커피믹스. 녹차. 쟈스민차. 커피포트가 있었습니다.

 

냉장고에는 동원샘풀 2개가 가지런히 들어있네요.

슈퍼 등에서 우유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거리를 사가지고와서 냉장고에 넣어놓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웰컴기프트로 받은 사과 1개. 키위 2개. 오렌지 1개. 초콜릿 입니다.

요즘 밀레니엄서울힐튼에서는 웰컴기프트를 천해향인지 한라봉인지 1개만 딱 주시는데 그랜드 힐튼호텔에서는 인심좋게 넉넉히 주셔서 좋네요.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