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타이베이 신반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해피아워 (HILTON TAIPAI SHINBAN HOTEL EXECUTIVE LOUNGE)

해외여행/대만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8. 18. 10:00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베이 신반 힐튼호텔 27층 귀빈층에서 진행되는 해피아워 입니다.

 

해피아워는 이그제큐티브룸 (EXECUTIVE ROOM). 스위트룸 (SUITE ROOM) 에 투숙하시는 분들이나 힐튼 다이아몬드 회원에게 게런티된 혜택입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EXECUTIVE LOUNGE)는 오전 06시 30분 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라운지에서 조식도 무료로 드실수 있고 오픈시간 내내 콜라. 아이스커피. 각종 스낵을 무료로 드실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대만 타이페이 신반호텔 조식은 오전 0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이며, 이브닝 칵테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라운지조식과 칵테일 해피아워는 정해놓은 금액을 내면 입장할수 있지만 절대 저렴하지 않기에 돈을 내고 이용하는건 비추 입니다.

 

대만 타이페이 신반호텔을 이그제큐티브라운지는 (HILTON TAIPAI SHINBAN HOTEL EXECUTIVE LOUNGE)는 아이들도 입장할수 있는점이 최대의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나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이나 홍제동 그랜드힐튼호텔 등은 칵테일 해피아워에 아이들 입장불가라서 아이들은 방에두고 어른들만 라운지에 가서 마음이 편하지 않았는데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입장할수 있어서 완전 좋았습니다.

 

 

2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라운지의 모습입니다.

라운지 중앙에 꽃을 놓아서 분위기가 화사하고 왠지 편안한 느낌마져 들게하는것 같습니다.
라운지에는 테이블도 많았고 크기도 커서 많은 분들이 한꺼번에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대만가족여행시 방문했던 샤브샤브 등의 맛집후기, 지우펀등의 대만 관광지, 대만 여행정보 등을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대만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하단 URL을 클릭하셔서 좋은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1.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 아름다운 대만 힐튼 타이페이 신반호텔로 호캉스를...

https://bottegayun.tistory.com/493?category=799625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 아름다운 대만 힐튼 타이페이 신반호텔로 호캉스를...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대만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나라 성수기때에는 대만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서 여행대만을 주저하기도 했지만 일정도 길지않은..

bottegayun.tistory.com

 

2. 대만 타이베이행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https://bottegayun.tistory.com/494?category=799625

 

대만 타이베이행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페이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시에는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인 아시아나 항공 비즈니스클래스를 탑승했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에..

bottegayun.tistory.com

 

3. 대만 타이페이 신반 힐튼호텔 호캉스 시리즈 - 킹 디럭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HILTON TAIPAI SHINBAN HILTO HOTEL SUITE ROOM UPGRADE)

https://bottegayun.tistory.com/495?category=799625

 

대만 타이페이 신반 힐튼호텔 호캉스 시리즈 - 킹 디럭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HILTON TAIPAI SHINBAN HILTO HOTEL SUITE ROOM UPGRADE)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페이에 있는 힐튼 타이페이 신반 (HILTON TAIPAI SHINAN) 호텔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대만 타이페이는 2개의 힐..

bottegayun.tistory.com

 

4. 대만 흑설탕 버블티 맛집 타이거슈가 (TAIPAI TIGER SUGAR)
https://bottegayun.tistory.com/496?category=799625

 

대만 흑설탕 버블티 맛집 타이거슈가 (TAIPAI TIGER SUGAR)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흑설탕버블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대만 타이베이 타이거슈가 (TIGER SUGAR)를 방문했었습니다. 흑설탕 버블티는 무더운 여름이라 더운 핫한 음료수가 아닌가..

bottegayun.tistory.com

 

5. 대만 타이베이 라오허제 야시장 여행정보 (Raohe Street Night Market. 饒河街夜市)
https://bottegayun.tistory.com/498

 

대만 타이베이 라오허제 야시장 여행정보 (Raohe Street Night Market. 饒河街夜市)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베이에는 유명한 야시장이 2곳 있습니다. 여행일정이 길다면 2곳다 방문해 보고 싶었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송산역 (SONGSHAN STATION) 에서 도보..

bottegayun.tistory.com

 

 

음식과 와인등의 술이 셋팅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해놓아서 선입견도 좋네요.

 

 


창가에도 넓직하게 쇼파와 테이블 스탠드 등을 배치해 놓아서 좁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창가에 위치한 테이블에서는 야경을 보면서 와인을 마실수 있어서 운치있는것 같습니다.

 

 


좌우측에 조리음식과 마카롱. 과일등을 셋팅해 놓은 곳입니다.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서 특급호텔의 위엄을 보여주는것 같았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NESPRESSO COFFEE MACHINE)과 카모마일 등의 차등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캡슐커피는 좋아하지 않아서 이용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잭 다니엘. 발렌타인 보드카 맥주. 샴페인 등을 모아놓은 섹션입니다.
술은 즐겨마시지 않아서 사진만 촬영했습니다.

 

 


머스타드 바게트와 가스파쵸 슈터. 타이 스파이시 포크롤과 오렌지. 키위등의 과일등이 있습니다.

 

 


달달한 빵에 파인에플을 올려놓은 빵입니다.

초딩입맛인 저는 맛있게 먹었던 빵이었습니다.

 

 

 

보드카. 마티니등의 위스키와 와인을 멋스럽게 코디해 놓았습니다.
술을 다마시면 바로바로 채워놓으셔서 칵테일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훈제연어. 햄. 마카로니도 맛깔스럽게 얼음위에 올려놓았습니다.
더운 나라여서인지 얼음에다 올려놓은 모습이 인상적 이었습니다.

 

 

 

치즈 입니다.
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더운 여름날 차가운 맥주 안주로 치즈를 먹으면 부드럽고 좋은것 같습니다.

 

 


해피아워에서는 형형색색의 마카롱도 즐기실수 있습니다.
마카롱과 달달한 초콜릿을 올려놓은 간식류들도 한입에 먹기좋은 크기로 만들어 놓아서 아이들도 좋아했습니다.

 

 


볶음밥 입니다.
동남아시아로 여행가서 맛있게 먹는 가장 대표적인 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볶음밥이 짜지않아서 맛있게 잘 먹을수 있었습니다.

 

 

 

국수요리인데 선입견이 끌리지 않아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현지분들은 잘 드셨습니다.

 

 

 

대만요리 입니다.
왠지 끌리지 않아서 먹지는 않았지만 먹지않은것에 후회는 없습니다.

 

 

 

포테이토 튀김입니다.
파슬리를 뿌려놓아서 더욱 맛있었지만 조금 눅눅한 상태라 조금 아쉬웠었습니다.

 

 

 

중국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소스에 찍어먹거나 음식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오늘은 왠지 술이 땡기지 않아서 라운지에서 가슴까지 시원한 코카콜라 한잔 마셨습니다.
코카콜라에 들어있는 탄산 때문에 왠지 속이 뻥~~~ 뚫리는것 같았습니다.

 

 

 

라운지 밖에는 담배를 피울수도 있고 외부에 앉아서 식사를 할수있는 자리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저는 담배를 피우기 위해서 라운지 밖으로 나갔는데, 이곳에서 음식을 드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외부에서 음식을 먹으면 왠지 더 습할것 같아서 담배하나 피우고 파아란 멋진 하늘 사진을 촬영하고 얼른 실내로 들어와 버렸습니다.

 

대만은 날씨가 매우덥고 습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외부로 나가는게 힘들고 꺼려지네요.
대만으로 여행가실 분들은 날씨 잘 확인하셔서 관광하기 딱 좋은 계절에 여행가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