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고기로 포만감을 느낄수 있는 수원 대박고깃집 반월점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9. 12. 20:48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추석 명절 연휴여서인지 고속도로는 꽉꽉막혀있지만 시내는 한산했었습니다.

 

TV와 인터넷. 라디오 에서는 고속도로가 많이 막힌다는 뉴스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 모든분들이 사고없이 잘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족은 내일 차례를 지내고 빨리올라와서 서울 남산자락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을 방문해서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명절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고 재충전을 하고 와야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경기도 화성시 영통로 (반월동) 에 위치한 수원 대박고깃집 반월점입니다. 

 

대박고깃집 화성점 주변에는 삼성전자 DSR타워. 삼성반도체 등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될것 같습니다.

 

대박고깃집은 생각보다는 저렴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비싸다고 말할수 없는 조금은 애매한 가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렴은 비싸더라고 안전한 먹거리를 먹을수 있는곳을 선호합니다.

 

대박고기집에서 많은 분들이 드시는것은 가격이 제일 저렴한 대패삼겹살 인것 같은데, 저희가족은 대패 삼겹살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사 삽겹살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삽겹살은 고기도 도톰하고 식감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수원 대박고곳집 마크입니다.

우리나라의 한옥 기와지붕 모양의 심볼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대박 고깃집 입구의 모습입니다.

주차장이 넓지 않은것이 최대의 단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박고깃집 앞에는 스타벅스 (STAR BUCKS)가 있어서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을것 같습니다.

 

 

실내의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간이라 매장은 그리 분주하지 않았습니다.

 

 

고깃집 답지않게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처음 방문이지만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 고객층도 젊은분들이 많아서 식당안은 활기가 넘치는것 같았습니다.

 

대박고깃집의 메뉴로는 대패삼겹살 100g 3,900원. 생삽겹살 100g 5.500원. 생목살 100g 5.500원. 항정살 100g 6.500원. 생갈비살 100g 6.900원. 차돌박이 100g 5.900원. 한우 채끝등심 100g 17.900원 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기집은 200g 이나 180g 당 가격표시를 해놓는데 대박고깃집은 저렴하게 느끼게 하기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100g당 가격을 기재해 놓았습니다.

메뉴판을 자세히 보지 않으면 양간의 혼란이 발생할수 있을듯 싶습니다.

 

식사메뉴로는 공기밥 1천원. 된장찌게 2천원. 후식냉면 3.900원. 식사냉명 7천원. 한우사골 우거지해장국 4.900원. 소주 4천원. 맥주 4천원. 막걸리 3천원. 음료수 1천원. 점심특선 고기쌈밥정식 8천원 입니다.

 

참고로 상차림비는 18세 이상 1.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셀프코너에 있는 밑반찬 입니다.

무우생채. 배추김치. 깍두기. 숙주나물. 파김치. 콩나물 무침이 있었습니다.

 

 

버섯. 양파. 감자. 단호박. 마늘. 파채 등도 준비해 놓아서 언제든지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일하시는 분의 도움을 받지 않아도 되어서 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상추. 당귀. 신흥쌈배추. 적쌈배추. 케일. 치커리. 배추. 고추 등을 넉넉하게 준비해 놓아서 좋았습니다.

 

저희가족은 고기먹을때 야채쌈에 싸먹는것을 좋아해성인지 더욱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식당을 방문해 보았는데, 대박 고깃집처럼 야채를 넉넉하게 준비해 놓은곳은 처음인듯 싶습니다.

 

 

불판에 고기와 각종 야채를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야채에 구운마늘을 넣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네요.

 

사진 오른쪽 콩나물무침. 무우 생채. 파김치. 숙주 나물은 고기를 시키면 같이 가져오셔서 올려주십니다.

 

 

원산지 표시판 입니다.

대패삼겹살 국내산. 생삼겹살 국내산. 생목살 국내산. 항정살 국내산. 생갈비살 미국산. 차돌박이 미국산. 한우 1+ 채끝등심 국내산. 쌀 국내산. 김치 (배추) 국내산. 중국산. 고춧가루 국내산. 중국산 으로 기재해 놓았습니다 .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