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슴 깊은곳까지 시원해지는 메론빙수가 유명한 수원영통구 망포역 골든스퀘어 카페메트로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0. 7. 5. 09:01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골든스퀘어 지하1층에 있는 카페메트로 입니다.

 

카페 메트로는 유동인구가 많은 수원영통 망포역에 위치하고 있으면 같은건물 1층에 스타벅스와 빵맛집으로 소문난 하얀풍차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2시30분까지이며 매월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이며 골든스퀘어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신후 나가실때 주차확인 도장을 받아오시면 됩니다.

 

무더운 여름이 찾아와서 시워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팥빙수등을 자주먹게되는 계절이 왔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들으며 일주일에 한번만 학교가는 아이들이 빙수가 먹고싶다고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메트로 (CAFE METRO)는 해마다 여름이면 자주 방문하게 되는 메론빙수 맛집 입니다.

마음같아서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호텔신라에서 망고빙수를 먹고싶었지만 망고빙수를 먹으로 서울까지 가기는 좀 그렇고 해서 집 주변에서 먹었습니다.

 

다음에 일이 있거나 서울로 호캉스를 가게된다면 신라호텔에 방문해서 가격이 사악하지만 맛있는 망고빙수를 먹고와야 겠습니다.

 

카페 메트로의 대표메뉴인 메론빙수 입니다.

곰인형 모양으로 만들어 놓아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에는 경기지역화페 사용 가능하다고 붙여놓았습니다.

요즘 경기지역화페를 받지않는곳이 많은데 카페메트로는 받는다고 하니 왠지더 착한가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메트로의 대표메뉴가 메론빙수라는걸 알수있듯이 입구 왼쪽에는 메론박스가 수북히 쌓여있었습니다.

 

 

내부는 깔끔했고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곳곳에 올려놓아서 더욱 깔끔하고 친근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카페메트로의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헤이즐넛라떼. 바닐라라떼. 캬라멜마끼야또. 카페모카. 아포카토. 에스프레소. 녹차라떼. 초콜라떼. 오곡라떼. 밀크티 라떼. 고구마라떼. 토피넛라떼. 쑥라떼. 자몽. 오렌지 청포도. 레몬. 블루레몬 에이드. 체이콕. 복숭아. 레몬 아이스트. 스무디. 요거트. 허브차. 얼그레이. 캐모마일. 페퍼민트. 루이보스. 히비스커스. 레몬그라스. 자몽청. 레몬청. 생강청. 유자청 수제차. 메론빙수. 망고빙수. 딸기빙수. 파인애플빙수. 옛날팥빙수. 콩가루빙수. 쿠키빙수를 팜내한다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망고빙수를 주문했더니 과일빙수는 메론빙수밖에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카페메트로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어서 제가 방문했을때는 커피를 마시러 오는 손님보다는 생과일빙수를 먹으러 오는 손님이 거의 대부분 이었습니다.

 

 

벽에 그려놓은 그림을 보니 해외여행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해외 가족여행과 해외출장이 취소되어서 아쉽지는 하지만 지금은 해외여행보다 코로나 종식이 우선이기때문에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아무런 걱정없이 해외여행 갈수있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냉장고에는 쿠키와 페리에 등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탄산수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한번쯤 마셔보고 싶기는 합니다.

 

 

주문한 메론빙수 입니다.

메론의 내용물을 동그랗게 만들어서 귀여운 피라미드 모양으로 쌓고 그위에 아이스크림과 시리얼을 이용해서 곰돌이 모양으로 완성했습니다.  먹기는 조금 불편하지만 맛도좋고 아이들이 좋아해서 만족했습니다.

시원하고 맛있는 빙수가 먹고싶을때는 빙수로 유명한 설빙도 좋기는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메론빙수 먹으로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곰돌이 모양이 순식간에 없어지고 우유를 얼려놓은 빙수위에 팥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카페메트로는 팥 리필도 잘해주어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얼음을 얼려놓은 빙수는 싫어하는데 이곳은 카페메트로는 우유를 얼려서빙수를 만들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캐릭터들을 카운터 옆에 모아놓았습니다.

원피스 캐릭터 말고도 다른 에니메이션 캐릭터들도 매장 곳곳에 놓아서 활기차고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춘호의 여행일기

 

bottegayun.tistory.com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