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츠마부시 전문점 서울서초 나고야 히츠마부시 우나유 - 서울 서초. 강남맛집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2. 2. 4. 22:25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나고야식 장어덮밥 전문점 우나유 방문후기 입니다.

우나유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 (Hilton gardeninn)을 방문했을 때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방문했던 곳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뱅뱅사거리에서 멀지않은 곳이라 위치적으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이곳은 서빙 보시는 분들이 일본어로 대화를 해서 일본분들이 방문하셔도 통역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곳이며,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분들께서 일본어로 대화하고 싶을 때 방문하셔도 좋을 듯싶습니다. 

저도 다음에 일본에서 바이어가 방문하면 이곳에서 식사대접을 해야겠습니다.

 

 

우나유는 강남 힐튼가든인 주변 맛집이 어떤 곳이 있나 검색하다가 찾은 곳인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나고야 명물 히츠마부시를 좋아해서 업무상. 가족여행 등으로 나고야를 방문할 때마다 마츠자카야 백화점 10층에 있는 아츠다 호라이켄 마츠자카야를 자주 방문하는데 그곳과 비교해도 전혀 맛으로 뒤지지 않고 훌륭했습니다.   참고로 마츠쟈카야 옆에는 한국분들이 즐겨 찾는 야바톤도 있어서 일본 나고야로 여행을 가실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 듯싶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힐든 가든인을 방문하실 분들께서는 다음 티스토리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좋은 정보를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밀레니엄 힐튼호텔 주변 맛집, 가든인호텔 주변맛집, 서울 추천 여행지 등의 후기를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1. 루프탑 수영장이 아름다운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 NAM HOTEL)

 

루프탑수영장이 아름다운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 NAM HOTEL)

춘호의 여행일기 입니다. 오래간만에 블로그를 다시 쓰게 되네요. 한동안 뭐가 그리도 바쁘일이 많았던지 가장 애정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작성을 멀리했었는데, 이제는 꾸준히 글을 올려야 겠

bottegayun.tistory.com

 

 

2.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 하기 좋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남산힐튼호텔 호캉스. 추캉스)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하기 좋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남산힐튼호텔 호캉스. 추캉스)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추석연휴가 상행선과 하행선이 많이 막히는 상황입니다. 연휴에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기위해서 가족들과 2박3일 서울로 재충전을 위해 나들이를

bottegayun.tistory.com

 

 

3. 밀레니엄서울힐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EXECUTIVE SUITE ROOM)

 

밀레니엄서울힐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EXECUTIVE SUITE ROOM)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휴일을 이용해서 밀레니엄서울힐튼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로 가족들과 1박2일 서울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은 많은분들 사이

bottegayun.tistory.com

 

 

히츠마부시 전문점 우나유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에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이 계시며 발레 비용은 3천 원이며 매주 월요일은 무료 자율주차인 것 같았습니다. 

 

우나유는 배민, 요기요, 쿠팡잇츠  등으로 포장주문을 할수있는 배달되는 인기 맛집입니다.

집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드실분들은 포장 주문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황금돼지와 일본으로 여행 가면 선물가게에 항상 있던 일본 여행 기념품 마네키네코가 있어서 그 옆으로 일본 전통주 사케가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국내 최고 호텔 일식 요리장 출신 쿠도히로유키와 히츠마부시 장인 최영화 셰프가 선보이는 현지의 맛. 최고의 음식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음식을 먹기도 전에 기대감을 일으키게 하는 것 같습니다. 

 

 

우나유 메뉴판과 메뉴, 가격입니다.

 

메뉴판에는 일본 소주 사케 이벤트로 이이치코실루엣과 만사쿠노하나 쥰마이긴쵸 긴마루를 주문시 모듬튀김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기재되어 있었고 메뉴료는 우나야 세트. 특히츠마부시, 미니 히츠마부시, 장어한마리정식, 어린이세트, 사시미, 모듬시시, 참치야마카케, 타코와사비, 모듬튀김, 게맛살후라이, 굴튀김, 방어카마조림, 연어머리조림, 돈까스정식, 연어덮밥, 텐동정식, 장어 소스구이, 장어 소금구이, 장어 계란말이, 장어롤, 장어초밥, 장어 간소스구이가 있었으며 사이드메뉴로는 에다마메, 생산마 or 갈은산마, 명란젓, 미니우동을 판매했고, 음료수 및 주류는 코카콜라, 사이다, 토닉워터, 복분자, 화요25도, 화요41도, 참이슬 오리지널, 참이슬 후레쉬, 처음처럼, 진로이즈백, 청하, 히레사케, 아즈깡, 하이볼, 하이볼 더블샷, 아사히, 카스, 테라, 이이치코 실루엣 (보리수조), 나카나카, 코지카, 사라기쿠 쥰마이다이긴쵸 오마치, 만사쿠노하나 쥰마이긴죠 긴마루, 하나가키 쥰마이, 치요무스비 혼죠조, 치요무스비 쥰마이 가라구치, 빙온숙성 혼죠조 나마쵸조, 나카나가 보리, 코지카 (고구마)가 있었습니다.

 

각 음식과 주류의 가격은 메뉴판에 기재된 가격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네이버로 예약했더니 서비스로 제공한 장어 계란말이입니다.

장어의 씹히는 맛과 계란의 부드러운 맛의 조화가 일품이었습니다.

우나유를 방문하실 분들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NAVER)에서 예약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우나유세트 입니다. 

 

기본 구성은 히츠마부시, 사시미, 튀김, 차왕무시 (일본식 계란찜), 샐러드, 츠케모노, 깻잎채, 김가루, 미소된강국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구성이 알차고 음식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일본 나고야 명물 히츠마부시와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았고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히츠마부시 세트입니다. 

우나유세트와 비교했을 때 왠지 조금 빈약해 보이지만 성인 여성이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기름기 쫙 뺀 잘 구워진 장어 한 마리가 밥 위에 올려진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식욕이 땡기는것 같고, 오래간만에 장어를 먹어서인지 힘이 불끈불끈 생기는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았습니다.  이래서 많은 분들이 보양식을 찾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히미마부시는 따뜻한 밥위에 카바야키를 짧게 썰어 올린 음식이며 히쓰라 불리는 나무 그릇에 담아 나오며 이것을 밥공기에 덜어서 먹습니다.  주재료인 장어는 3일동안 먹이를 주지 않아 불필요한 기름기를 제고하고 맛 좋은 지방성분만 남긴 뒤 13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특제소스로 양념하여 굽는다고 합니다.

히쓰로 불리는 둥근모양의 나무그릇 위에 조리된 장어를 올려두며 히쓰마부시는 먹는 방법이 특이한데 우선 나무주걱으로 밥그릇에 담긴 음식을 4등분한뒤 첫번째는 장어와 밥만으로 먹고 두번째는 김. 와사비. 파 등을 넣고 비벼먹고 세번째는 녹차등의 국물을 부어 말아서 먹으며 네번째는 지금까지 먹어본 방법중에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말잘듣고 착한사람이라 시키는대로 따라서 먹어보았습니다. 

 

 

우나유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43-7 (서운로11길 35) 에 있으며 연중무휴이고 오전 11시에 오픈하여 오후10시에 닫는다고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인해 영업시간이 달라졌을수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전화로 확인후 방문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나고야 히츠마부시 전문점 우나유 명함입니다. 

 

 

 

춘호의 여행일기

 

bottegayun.tistory.com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