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겨울철 가족들과 호캉스를 즐기러 가기 위해 많이들 검색하는 것이 실내수영장 여부가 아닌가 싶습니다.
밀레니엄 힐튼호텔 수영장은 수온도 적당하고 수영장 깊이도 높지 않아서 부모님과 함께 온 어린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입니다.
여름철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에 멋진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하얏트호텔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얏트 호텔의 장점은 야외수영장 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는 야외 수영장을 아이스링크로 변신시켜 놓아서 아이들과 스케이트 타기 좋고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면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이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남산 주변에는 특급호텔도 많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아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코로나19가 확대되기 전에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에 숙박하면서 하얏트호텔 테라스 뷔페에서 저녁을 먹고 이태원 경리단길도 자주 놀러 갔었는데, 요즘은 코로나 팬데믹과 오미크론으로 인해 호텔 주변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거나 포장해 와서 호텔에서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PCR검사를 아직 한 번도 받아보지 않았는데, 받아본 분들의 말에 의하면 코를 너무 깊게 찔러서 눈물이 찔끔 날 정도로 아프다 하니 왠지 더 조심하게 되네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실내수영장입니다.
다른 호텔도 사정은 비슷하지만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도 성수기와 주말이면 어린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로 북적북적거려서 제대로 수영을 하기 힘든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평일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수영하기 좋으니 사람들로 붐비지 않은 시간에 수영장을 이용하시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힐튼호텔 수영장 규정은 헬스클럽과 호텔 투숙객 전용시설이며, 수영장 이용 시 반드시 수영모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12세 미만의 연소자가 혼자 수영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항상 18세 이상의 연장자와 함께 수영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에서는 반드시 적절한 수영복을 착용해야 하며 잘라낸 청바지나 긴 내복, 티셔츠 등은 허용하지 않으며 수영장 내에서 백 버블 (BACK BUBBLE)과 워터 윙 (WATER WING)을 제외한 어떠한 물에 뜨는 기구 (튜브)나 장난감은 허용되지 않으며 호텔에서 제공된 음식이 아닌 외부의 식음료는 수영장 내에서 드실 수 없다고 하니 수영장을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남산 밀레니엄 힐튼호텔 수영장 이용시간은 06:00 - 07:40, 08:00 - 09:40, 10:00 - 11:40, 12:00 - 13:40, 14:00 - 15:40, 16:00 - 17:40, 18:00 - 20:40분입니다.
운영시간 중간중간 20분 동안은 소독 등을 위해 모든 분들이 나가셔야 하고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여느곳과 마찬가지로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 (COOV - 쿠브앱) 또는 48시간 내 PCR음성검사 확인서를 지참해 주셔야 하며 백신 미접종자 중 만 18세 이하 아동 및 청소년. 완치자. 불가피한 사유에 의한 접종 불가한 경우 의사 소견서 제출 시 입장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소월로에 위치한 밀레니엄서 힐튼 서울 호텔 (MILLENNIUM HILTON SEOUL HOTEL) 주변 맛집, 서울 추천 여행지 등의 방문 후기를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밀레니엄 힐튼호텔을 방문하실 분들께서는 다음 티스토리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좋은 정보를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아름다운 남산을 병풍처럼 품고 있고 뷰 맛집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MILLENNIUM HILTON SEOUL HOTEL)
2. 도심속 특급호텔에서 진행하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자선열차 (tistory.com)
3.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아침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카페 365 조식
수영장 풀 주변으로 비치 의자 (썬베드)와 파라솔을 설치해 놓아서 마치 야외수영장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호텔 수영장을 한적한 시간에 이용하다 보니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사진 정면 우측 상단 쪽에는 건식 사우나가 있고 우측 창문으로 보이는 곳이 헬스클럽입니다.
여름철에는 야외수영장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아이들 손님으로 북적거립니다. 하지만 야외수영장은 추가 비용을 내고 입장해야 합니다.
수영장 입구 쪽을 바라본 사진입니다.
힐튼호텔 매니저 분들이 항상 상주하고 계셔서 다이빙 등의 위험한 행동을 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을 하면 다가오셔서 인자하신 목소리로 살짝 주의를 주십니다.
출입구 옆에서는 헬스클럽 용품과 수영모 4천 원. 방수 기저귀 4천 원. 유아 부력 보조복 35.000원. 수경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하고 않고 룸 차지 후 체크아웃 시에 지불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비용이 저렴하는 않아서 가급적 미리 준비해 가시는 편이 좋습니다.
호텔 스테이 하시면서 레스토랑. 델리 등을 이용 시 룸 챠지 하셨다면 이용금액만큼 힐튼 포인트도 적립되기 때문에 저는 항상 룸 차지를 하고 체크아웃 시 비용을 결제합니다.
밀레니엄 힐튼호텔 수영장 자꾸지의 모습입니다.
자쿠지가 크지는 않지만 따뜻한 물에 들어가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샤워할 수 있는 샤워기가 있었고 그 옆으로 건식 사우나가 있습니다.
"사우나 후에는 반드시 샤워를 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와 "16세 이하의 어린이는 안전상 사우나 출입을 할 수 없습니다."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수영장 천장 구조물 모습입니다.
배영을 하면서 하늘을 보고 있으면 왠지 구름 위에 둥둥 떠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영을 마치고 샤워할 수 있는 샤워장입니다.
샤워장은 크지 않았고 샤워기가 2개 있고 그 옆에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샤워실 입구 왼쪽 편에는 깨끗한 타월과 탈수기가 설치되어 있었고 그 옆으로 옷과 소지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가 있습니다. 탈수기는 수영복 전용 탈수기이며 수영복이 고무판 위로 올라오면 손상될 수 있으니 조금씩 나누어서 이용해야
한다고 기재되어 있었고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수영복 손상은 호텔에서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샤워장 안에 세면대는 2개 있어서 간단한 세안과 양치질. 면도 등을 할 수 있었고 헤어드라이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오면 우측으로 헬스장이 있습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는 자주 왔지만 헬스장은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았는데, 다음번 스테이때는 이용해 보아야겠습니다. 참고로 헬스장을 이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실내에서 신을 수 있는 러닝화 등을 신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링크하실 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 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 없이
캡처나 복사 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공짜로 먹어서 더 맛있는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조식 (36) | 2022.03.02 |
---|---|
뷰 맛집에서 즐기는 밀레니엄힐튼 서울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에프터눈 티 (0) | 2022.02.24 |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아침 밀레니엄힐튼 서울호텔 카페365 조식 (8) | 2022.02.20 |
도심속 특급호텔에서 진행하는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 자선열차 (2) | 2022.02.18 |
아름다운 남산을 병풍처럼 품고있고 뷰 맛집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MILLENNIUM HILTON SEOUL HOTEL) (0) | 2022.02.1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