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짜로 먹어서 더 맛있는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조식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2. 3. 2. 19:48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 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 힐튼가든인은 26개의 패밀리룸과 56개의 디럭스룸. 4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서 총 208개의 객식이 있다고 합니다. 

힐튼 가든인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가장 기대하는 점은 야외 루프탑 수영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야외수영장이라 오픈하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 호텔 야외  루프탑 수영장을 4월 1일부터 운영 재개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남산타워에서 서울의 야경을 많이 보았지만 서울의 번화가인 강남에서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볼수있는 힐튼 가든인 수영장이라 하루빨리 방문해 보고 싶은 것 같습니다. 

서울의 중심가인 강남 가든인은 도심 번화가에 호텔이 있어서 강남 힐튼가든인 주변에는 맛집도 많고 교통이 편해서 힐튼 가든인 주변 관광지로 이동이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힐튼 가든인 주변 맛집. 힐튼 가든인 주변 추천 관광지. 밀레니엄 서울힐튼 주변 맛집. 남산 힐튼 주변 관광지 등의 후기를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이나 강남 가든인 힐튼을 방문하실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1. 루프탑수영장이 아름다운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 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 NAM HOTEL)

 

루프탑수영장이 아름다운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 NAM HOTEL)

춘호의 여행일기 입니다. 오래간만에 블로그를 다시 쓰게 되네요. 한동안 뭐가 그리도 바쁘일이 많았던지 가장 애정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작성을 멀리했었는데, 이제는 꾸준히 글을 올려야 겠

bottegayun.tistory.com

 

2. 히츠마부시 전문점 서울서초 나고야 히츠마부시 우나유 - 서울 서초. 강남 맛집 

 

히츠마부시 전문점 서울서초 나고야 히츠마부시 우나유 - 서울 서초. 강남맛집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나고야식 장어덮밥 전문점 우나유 방문후기 입니다. 우나유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 (Hilton gardeninn)을 방문했을

bottegayun.tistory.com

 

이번 스테이는 힐튼아너스 세일 기간 (HILTON HONORS SALE)에 10만 원도 안 되는 저렴한 금액으로 예약해서 힐튼 다이아몬드 멤버 (HILTON DIAMOND MEMBER)라고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SUITE ROOM UPGRADE)는 아니지만 상위 룸으로 업그레이드도 받고 동반 1인까지 무료 조식 혜택도 받았습니다. 


힐튼 가든인 방문 전에 인터넷 티스토리 (TISTORY), 네이버 블로그 (NAVER BLOG)등을 보면 강남 힐튼 가든인은 정책상 룸 업그레이드가 없고 체크인 시 가능하면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신다고 하던데, 처음 방문 시 운이 좋았던 건지 좋은 룸으로 업그레이드받아서 더욱 기분이 좋았었던 거 같습니다.  
힐튼호텔 최상위티어를 가지고 있어서 좋은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강남 힐튼가든인 2층 가든 비스트로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을 진행하는데, 조식은 평일 7시부터 10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입니다.

깔끔하게 음식을 차려놓아서 선입견이 더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성인 조식비용은 29.000원이며 2017년생까지의 유아는 무료이고 2010년부터 2016년 어린이는 성인 조식 비용은 50%인 14.500원입니다. 
점심은 평일 11시30분부터 14시까지이며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12시부터 14시 30분까지 운영하며 단품 비용은 22.000원부터 입니다.

참고로 3월14일 월요일부터 호텔 뷔페 특선요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엄선된 레시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50여 가지의 푸짐한 특선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성인 이용요금은 32.000원이며 소아는 16.000원인데 5월31일까지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10% 할인 혜택을 적용해서 성인 28.800원. 소인 14.400원이라고 하니 더욱 합리적인 가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조만간 방문해서 점심식사를 하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석식은 17시30분부터 21시까지이며 저밈과 마차가지로 단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단품 비용은 22.000원부터라고 합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했을때는 점심과. 저녁을 운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조식당 입구의 모습입니다. 

강남 서초대로에 위치한 가든인 조식 레스토랑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 비교해서 규모는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조식당 내부에도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사람들로 붐비는 주말에는 조금씩 일찍 서두르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입구 맞은편과 우측이 창문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고 햇볕이 자 들어서 더욱 환한 느낌이 들어서 창밖을 통해서 거리를  보면서 식사를 하니 왠지 더욱 여유로워 보였습니다. 

   

와플들의 빵을 토스트기에 다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참고로 토스트기는 브래드만 넣어주어야하며, 토스트기의 온도변경을 원하실 때는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쪽갈비입니다. 
아침은 많이 먹지 않아서 1개 먹어보았는데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포테이토입니다.
포테이토가 맛있게 바삭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았습니다. 



에멘탈 치즈 (EMMENTAL CHEESE). 체다치즈 (CHEDDAR CHEESE). 오리엔탈 드레싱 (ORIENTAL DRESSING).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 (THOUSAND ISLAND DREASSING). 발사믹 드레싱 (BALSAMIC DRESSING) 등이 있는 코너입니다. 



토마토 샐러드. 시저 샐러드 등이 있는 코너입니다.



귤. 수박. 자몽. 오렌지등의 과일이 모여있는 코너입니다. 



힐튼 가든인에서 조식 식사때 제가 먹은 음식입니다. 
남산을 바라보고 있는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로 비교하면 안 되지만 비교가 많이 되었고, 음식의 종류도 적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남산 밀레니엄 힐튼호텔은 5성급이고 강남 힐튼가든인 호텔은 4성급이라 차이가 있습니다.
호텔 숙박비도 강남힐튼가든인이 밀레니엄 힐튼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음식의 종류도 차이가 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 생각하고 힐튼 가든인은 비즈니스호텔에 가깝기 때문에 조식도 심플한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계란후라이는 미리 만들어 놓아서 입안에 넣었더니 너무 차갑고 맛이 없어서 한 입만 먹고 남겼고, 마무리는 버터와 잼을 바른 빵 한 조각과 커피로 마무리했습니다. 



참고로 알려드리면 힐튼가든인 (HILTON GARDEN INN) 홈페이지를 보면 가든 비스트로 및 식음료를 판매하는 CAFE25 업장 이용 시 백신 접종 여부에 따라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이 자주 바뀌어서 약간 혼돈을 주는데 방문하실 분들은 하단 내용을 미리 확인해 보시고 힐튼 가든인 호텔에 연락하셔서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하시는 편이 좋을 듯싶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정부지침에 의한 일시중단) 
- 식음료 업장 이용시 방역 패스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2차 접종 후 14일 경과한 날부터 6개월까지 효력 인정됩니다.
- 3차 접종의 경우 접종 당일부터 효력 인정됩니다. (레스토랑 및 식음료 업장 이용 시 백신 접종 여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 백신 접종완료 2주 경과자.
-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확인자 (음성 확인서 지참 필수)
- 기저질환 등의 사유로 불가피한 접종 불가 (접종 예외 확인서 지참 필수)
- 만18세 미만 미성년자 (신분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등의 증빙서류 지참 필수)
- 코로나19 완치자 (6개월 이내 격리 해제 확인서 지참 필수이며 증빙서류는 조식 이용 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백신 미접종자는 1인단독 착석만 가능하며 백식 접종 후 2주 경과하지 않는 자 (부스터 샷 제외)

 

 

춘호의 여행일기

 

bottegayun.tistory.com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