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추천 스테이크 - 수원영통맛집. 수원맛집.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7. 1. 20:47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 가족들과 수원 영통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현명한 소비를 하기위해 삼성더오카드 3만원 할인과 KT 멤버쉽 할인을 동시에 받으려고 생각했었는데, 계산할때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둘중에 한개만 3만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ㅠㅠㅠ

 

결과적으로 저는 삼성더오카드 3만원 할인 받으려고 20만원 조금 넘는 돈을 사용했네요.

 

인터넷 블로그를보면 삼성더오카드 3만원 할인 받기위한 알뜰한 메뉴선정 방법이 나와있는데 저는 아이들이 스테이크가 먹고싶다고 해서 현명한 소비를 하고싶었지만 그렇게 하지 못해서 조금은 아쉬운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할인카드 리스트 입니다.

 

모든 제휴카드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지만 부메랑카드 적립은 타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가능 하다고 합니다.

모바일 카드는 적용이 불가능하지만 T멤버십. KT멤버십. OK캐쉬백 카드는 제외라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아웃백 부메랑 클럽카드

- 10%할인 또는 3% 적립 (적립시 타 제휴카드 혜택과 중복가능)

 

아웃백 부메랑 클럽카드 VIP

- RED VIP (10% 할인 또는 3% 적립).  BLACK VIP (10%할인 또는 5% 적립. 적립시 타 제휴카드 혜택과 중복 가능)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통신사 할인

- KT멤버십 (15%할인 - 포인트 차감). T멤버십 (15%할인. T멤버십 VIP. GOLD 등급)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OK캐쉬백 혜택

-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

- 25%할인 또는 10%적립. 25%할인시 캐쉬백 포인트 15%차감 (적립시 타 제휴카드 혜택과 중복불가이며 적립시 1%는 OCB 

  서비스 이용료 부과되며 9% 최종 적립)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멕스 BE MY GUEST

- 6만원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

- 롯데 아멕스 플래티넘 위버스카이카드 (연 2회. 월 1회). 롯데 아멕스 플래티넘  법인 (연 2회. 월 1회).

  삼성 더 플래티늄 아멕스카드 (연 6회. 월 1회). 삼성 1아멕스카드 (연 3회. 월 1회)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그린 BY 삼성 (연 2회. 월 1회).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골드 BY 삼성 (연3회. 월1회)

 

삼성 더오카드 6만원이상 결제시 3만원할인 (연6회. 월1회)

 

OH! POINT

- 포인트 사용시 최대 20%차감할인 + 실 결제금액의 1% 추가적립

  포인트 적립시 결제금액의 1%적립 (적립시 타 제휴카드 혜택과 중복불가)

  2018년 8월 31일까지 적립가능 (2018년 9월 1일부로 OH포인트 적립종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10%할인

- 삼상 지엔미카드. 삼성 애니패스 포인트카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20%할인. 포인트 사용

- 기업 비씨 나라사랑카드. 광주 비자카드. SFC삼성카드. 삼성3카드 (오리지널 버전에 한함. V2버젼 적용불가).

  신한비씨 다음 세이버카드. 신한 LOVE카드 (실적구간에 따라 할인). 신한 LOVE카드 PLATINUM (실적구간에 따라 할인)

  신한 레이디카드. 신한 2030카드. 신한 빅패밀리카드 (레이디. 2030). 신한 나라사랑카드. 신한 J플러스카드.

  우리 가나다카드 (할인형. 포인트형). 우리 가득한 체크카드. 우리은행카드 (우리e-카드. 쿠키카드. 베이비 앤 키즈카드.

  다둥이카드. 아이사랑 할인형). 전북은행카드 (전주 효자점만 할인가능). 제주드림2. 플래티늄. 복지카드 (제주점만 할인가능)

  현대카드 M포인트. 현대카드 H. 하나 아웃백카드 (1년에 1회 30%할인). 하나 JULIET카드 (YES4YOU 쇼핑카드 포함)

  하나 THE ONE카드 (체크카드 포함). 하나 플래티늄 1200. 하나 EXPAT플래티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30%할인. 포인트사용

- 삼성 + 카드 (오리지널 버젼에 한함. V2버젼 적용불가). 신한 아웃백카드 (설날. 추석당일 40%). 씨티카드포인트 (포인트사용)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100% 포인트사용

- 삼성 보너스클럽. 마이 신한포인트. BC TOP포인트 (청구서차감)

  => 포인트 부족시 잔여포인트 한도내 사용. (포인트 분할결제불가)

 

 

 

예전에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자주갔었는데, 언젠가부터는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가 싫어서 방문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날은 아이들이 스테이크가 먹고싶다고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아웃백은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스테이크와 부시멘빵이 맛있기는 하지만 가격도 비싸고 세트메뉴를 선택했을때 별로 좋아하지 않은 음식까지 선택해야 하는것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대표적인 음식은 뭐니뭐니해도 스테이크 인것 같습니다.

 

이날 저희가족이 선택한 스테이크는 토마호크스테이크 입니다.

아웃백 직원분의 말씀에 의하면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영국 왕실에서 먹는 1%의 소금이라고 하더라구요.

 

비쥬얼도 훌륭하고 맛도 끝내주었습니다.

다음에 또다시 아웃벡을 방문하게 된다면 또 주문할것 같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 HOUSE) 입구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수원영통 중심상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원산지 표시판이 걸려있습니다.

 

아웃백은 신선하고 깨끗한 식재료를 엄선하여 고객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식자재와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아웃백에서 이제 안심하고 즐기세요..

 

소고기는 호주산과 미국산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호주산은 달링포인트 스트립. 퀸즈랜드 립아이. 로얄 빅토리아 휠렛. 아웃백 스페셜 서로인. 뉴욕 스트립. 갈릭 립아이.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투움바 안심파스타. 키즈 안심 스테이크. 키즈 찹 스테이크. 키즈 카카두 리조또. 록 햄스턴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아웃백 서로인. 카카두 김치 그릴러. 서로인 스테이크 라이스. 오지 함박 스테이크. 아웃백 홈메이드 수프 (비프칠리). 찹스테이크 앤 치킨콤보. 찹 스테이크. 카카두 스테이크 그릴러. 짐붐바 등심 스테이크 이며 미국산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입니다.

 

양고기는 뉴질랜드산. 돼지고기는 프랑스산 (돼지갈비). 외국산 (베이컨), 닭고기는 국내산은 기브미 파이브.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치킨텐더 샐러드. 치킨핑거. 치킨 브레스트.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 크리스피 치킨샐러드에 사용되었고 국내산과 태국산을 섞은 바비큐 치킨. 그릴드 데리야끼치킨. 찹스테이크 앤 치킨콤보. 찹 스테이크에 사용되었으며 태국산은 카카두 스테이크 그릴러. 짐붐바 등심스테이크에 사용되었습니다.

 

오징어와 쌀은 국내산. 배추김치는 중국산 이라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시맨빵 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빵이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부시멘빵이 맛있는것 같습니다.

부시멘빵은 리필도 되어서 이날 방문해서 10개정도는 먹은듯 싶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레몬에이드. 딸기에이드와 추가금을 내고 주문한 아사이베리주스 입니다.

 

사실 저희가족은 탄산음료를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대부분을 남겨놓고 왔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이드보다는 코카콜라 (COCA-COLA). 사이다. 환타등이 조금 더 좋은것 같습니다.

 

 

 

 

양송이 스프 입니다.

 

양송이 스프는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비프칠리소스 였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양송이 스프가 좋은데 스프가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할지 몰라서 한번 시켜보았는데 역시나 아이들도 저와 비슷한 입맛을 가졌는지 한스푼 먹어보고나서 먹지 않았었습니다.

 

 

 

 

토마호트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시저샐러드 입니다.

 

시져샐러드에는 베이컨 과 방울토마토 조각이 올려져 있으며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입맛돋게하는 맛이었습니다.

 

 

 

 

프리미엄 사이드메뉴인 통고구마. 버터감자구이. 파슬리. 아스파라거스. 당근. 양파로 구성되어있는 사이드메뉴입니다.

 

프리미엄 사이드메뉴는 맛있었는데 어두컴컴한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조명때문에 사진이 잘 나오지 않은것 같습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입니다.

 

오직 황제만이 즐길수 있었던 블랙 앵거스의 단 1%의 부위 3CM 이상의 두께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풍미가 가득한 예술적 스테이크 라고 합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나지 않지만 100그람 당 17.000원 이었던것 같습니다.

 

 

 

 

가장 흔히 먹을수 있는 토마토 치오피노 파스타 입니다.

 

오징어. 홍합등의 해산물이 어우러진 정통 스타일의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크림파스타인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 입니다.

저는 느끼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아들과 와이프가 좋아하는 맛이라고 좋아했습니다.

 

 

 

 

랍스터커플세트 입니다.

 

이름은 랍스터 커플세트인데 랍스타가 작아도 너무 작네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는 랍스터커플세트를 주문하는것 보다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한개더 주문하는게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아이들도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더 맛있다고 다음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2개 주문해 달라고 하네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맞은편에 있는 영통중심상가 건물의 모습입니다.

 

건물에는 병원부터 학원. 호텔. 룸싸롱. 요가. 헤어클릭. 세무회계사무소. 언어발달센터. 탁구클럽. 필라테스. 영어학원. 미용실. 신한은행. 편은점. 발레학원 등이 모여있네요.

 

한 건물에 이렇게 많은 상가가 있으면 건물주인은 참 행복할 듯 싶습니다.

예전에 쇼프로그램에서 한 연애인의 장래희망이 건물주라고 말했던게 생각나네요.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