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BS 생활의달인 보쌈 최강달인 항아리보쌈 본점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7. 7. 21:29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신영통 센트럴타워 뒷편에 있는 보쌈. 쟁반국수. 막국수. 파전 전문점 항아리보쌈 에 다녀왔습니다.

 

박경규 웰빙음식 보쌈의명가 항아리보쌈은 주변에 계신분들은 방문하셔도 후회하시지 않을것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항아리보쌈은 본점으로 태장사거리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태장초등학교. 던킨도너츠. 도미노피자. 망포중학교. 벽산아파트 후문. 박지성로 가 있어서 찾는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항아리보쌈은 행정구역상으로는 수원 영통이지만, 화성 신영통. 용인시 서천리 쪽에서도 가까워서 수원맛집. 용인맛집. 화성맛집으로 표현해도 무방할듯 싶고, 주변에 삼성반도체, 삼성 DSLR타워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서 삼성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는것 같았습니다.

 

항아리보쌈 본점은 맛집이라고 소문난음식점 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싶습ㄴ디ㅏ.

예약번호는 031-205-1998번 입니다.

 

항아리보쌈은 SBS 생활의달인 보쌈 최강달인 박경규 으로 선정된 맛집입니다.

 

 

참고로  항아리보쌈의메뉴로는 보쌈. 회보쌈 (코다리). 계절음식으로 굴보쌈. 마늘보쌈. 족살. 족보쌈. 막국수. 쟁반국수. 파전이 있으며 모든메뉴는 포장되며 고기. 족살 추가 14.000원. 회 (코다리)추가 10.000원. 굴추가 10.000원. 마늘소스 추가 2.000원. 마늘샐러드 추가3,000원이며 상차림 추가시 3천원 입니다.

 

가격은 보쌈 특대 (5인) 45.000원. 대 (4인) 40.000원. 중 (3인) 35.000원. 소 (2인) 30.000원 이며 가격은 종류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가족이 조문한 항아리보쌈 특대사이즈 입니다.

언제나처럼 남김없이 공기밥까지 주문해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날은 아이들이 조금 배가고팠던지 보쌈을 2개 주문해서 완전 배빵빵하게 먹었습니다.

 

 

항아리보쌈 입구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주차장이 넉넉치않아서 가능하다면 차를 가지고 방문하지 않는편이 정신건강에 더 좋을것 같습니다.

 

 

음식이 맛있는집 이라면 한개씩 걸려있는 좋은식당 모범음식점 표지판 입니다.

세계속의 경기도 수원시에서 인증한 모범음식점 (GOOD RESTAURANT) 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맛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저녁식사 시간 전인데도 식당안에는 손님들이 많았고, 포장을 주문하고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고추. 상추. 배추입니다.

저희가족은 상추보다는 배추를 더 좋아해서 몇번을 추가로 요청해서 먹었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반찬입니다.

파김치. 새우젓. 마늘. 된장쌈장. 쌈무 입니다.

 

 

된장국 입니다.

고기만 드실때 된장찌게와 같이 드시면 뻑뻑하지 않고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고기가 잘 삶아져서 쫄깃쫄깃 했습니다.

저희가족은 어른2명. 어린이 2명이서 특대자를 주문했는데 모자라서 중 사이즈 한개더 주문해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추가로 고기를 주문해서 드셔야 배불리 드실수 있을듯 합니다.

 

 

항아리보쌈 원산지 표시판 입니다.

 

돼지고기 (스페인. 칠레산) - 보쌈. 회보쌈. 굴보쌈. 족보쌈, 돼지고기 (칠레산) - 족살. 족보쌈, 명태. 코다리 (러시아산) - 회보쌈, 굴 (국내산) - 굴보쌈, 육수용 닭 (국내산) - 막국수, 쌀 (국내산) - 밥, 배추 (국내산) - 배추김치, 무 (국내산) - 무김치, 고춧가루 (중국산) - 김치. 모든음식, 오징어 (중국산) - 파전 이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부드러운 보쌈이 땡기실때는 항아리보쌈 방문해 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