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타이베이 신반 힐튼호텔 휘트니스클럽 (HILTON TAIPAI SHINBAN HOTEL FITNESS CENTER)

해외여행/대만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9. 9. 05:00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베이 신반호텔 31층에 위치한 헬스클럽 입니다.

 

대만힐튼호텔 31층에는 헬스클럽과 수영장이 있는데 수영장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이전에 작성한 후기를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제가 지금껏 가족들과 해외여행을 하면서 느낀점은 아침에 일어나서 외국인들은 조깅을 하거나 헬스클럽 등에서 운동을 많이 하는데 한국분들은 거의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헬스클럽은 그냥 무슨 기구가 있는지, 시설은 어떻게 되어있는지를 보러 갔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잘 하지 않는 운동을 외국에까지 가서 운동을 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강한것 같습니다.

 

대만 타이페이 신반호텔 휘트니스클럽은 루프탑 (ROOFTOP)에 위치하고 있으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놓았습니다. 

 

엘리베이터 31층에서 위치를 표시해 놓았습니다.

 

휘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은 같은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는 그리 어렵지 않을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단 사진에 나와있는 긴 의자에 누워서 쉬고싶다는 생각이 들게하는것 같습니다.

 

휘트니스 클럽에는 직원분이 상주해 계시지 않고, 입구에서 룸키로 인증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혹시모를 휘트니스클럽에서의 사고를 대비해서 2분이서 같이 방문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여행후기. 대만 타이베이맛집. 대만 힐튼 타이베이 신반호텔. 대만 타이베이 추천관광지. 대만추천일정등의 여행후기를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하단 URL을 클릭하시면 여행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 아름다운 대만 힐튼 타이페이 신반호텔로 호캉스를...

https://bottegayun.tistory.com/493?category=799625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 아름다운 대만 힐튼 타이페이 신반호텔로 호캉스를...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대만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나라 성수기때에는 대만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서 여행대만을 주저하기도 했지만 일정도 길지않은..

bottegayun.tistory.com

 

2. 대만 타이베이행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https://bottegayun.tistory.com/494?category=799625

 

대만 타이베이행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페이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시에는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인 아시아나 항공 비즈니스클래스를 탑승했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에..

bottegayun.tistory.com

 

3. 대만 타이페이 신반 힐튼호텔 호캉스 시리즈 - 킹 디럭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HILTON TAIPAI SHINBAN HILTO HOTEL SUITE ROOM UPGRADE)

https://bottegayun.tistory.com/495?category=799625

 

대만 타이페이 신반 힐튼호텔 호캉스 시리즈 - 킹 디럭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HILTON TAIPAI SHINBAN HILTO HOTEL SUITE ROOM UPGRADE)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페이에 있는 힐튼 타이페이 신반 (HILTON TAIPAI SHINAN) 호텔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대만 타이페이는 2개의 힐..

bottegayun.tistory.com

 

4. 대만 흑설탕 버블티 맛집 타이거슈가 (TAIPAI TIGER SUGAR)
https://bottegayun.tistory.com/496?category=799625

 

대만 흑설탕 버블티 맛집 타이거슈가 (TAIPAI TIGER SUGAR)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흑설탕버블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대만 타이베이 타이거슈가 (TIGER SUGAR)를 방문했었습니다. 흑설탕 버블티는 무더운 여름이라 더운 핫한 음료수가 아닌가..

bottegayun.tistory.com

 

5. 대만 타이베이 라오허제 야시장 여행정보 (Raohe Street Night Market. 饒河街夜市)
https://bottegayun.tistory.com/498

 

대만 타이베이 라오허제 야시장 여행정보 (Raohe Street Night Market. 饒河街夜市)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베이에는 유명한 야시장이 2곳 있습니다. 여행일정이 길다면 2곳다 방문해 보고 싶었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송산역 (SONGSHAN STATION) 에서 도보..

bottegayun.tistory.com

 

6. 대만 타이베이 신반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해피아워 (HILTON TAIPAI SHINBAN HOTEL EXECUTIVE LOUNGE)
https://bottegayun.tistory.com/499

 

대만 타이베이 신반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해피아워 (HILTON TAIPAI SHINBAN HOTEL EXECUTIVE LOUNGE)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베이 신반 힐튼호텔 27층 귀빈층에서 진행되는 해피아워 입니다. 해피아워는 이그제큐티브룸 (EXECUTIVE ROOM). 스위트룸 (SUITE ROOM) 에 투숙하시는 분..

bottegayun.tistory.com

 

 

커틀벨 입니다.

 

커틀벨은 가벼운 운동부터 고강도의 운동을 할수 있는 기구입니다.

커틀벨은 강한몸과 탄력있는 몸을 만들수 있으며 근지구력강화와 심장 건강증진에도 도움이되는 운동기구라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듯히 휘트니스클럽의 크기는 작았지만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운동기구도 런닝머신. 사이클 등의 간단한 운동기구가 있어서 왠지 썰렁한 느낌마져 들게하는것 같았습니다.

 

 

헬스클럽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전망은 그리 멋스럽지 않았고 고요한 주택가의 모습이었습니다.

하늘에는 파아란 구름이 물러나면 빨간 석양을 볼수있을것 같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듯한 날씨인것 같습니다.

 

 

덤벨과 아령들은 무게별로 가지런히 선반위에 정리해 놓았습니다.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지 운동기구의 정리도 무게별로 잘 되어있었습니다.

 

 

운동기구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케이블머신과 비슷하게 생긴 여러가지 운동을 할수 있는 기구입니다. 

여러가지 운동을 할수 있는 기구가 매달려 있어서 효율이 좋은 운동기구인것 같습니다.

 

 

런닝머신 입니다.

 

요즘은 운동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런닝머신에 모니터를 달아놓은것이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운동화를 신고갔으면 한번 해볼텐데 슬리퍼를 신고 방문해서 이용해 보지는 못했습니다.

 

 

헬스장내부 입구의 맞은편에는 간단하게 샤워를 할수있는 공간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세면대와 변기. 샤워장으로 구분되어 있었으며 공간은 작았습니다.

 

변기의 모습입니다.

변기주변의 타일 덕분에 더욱 깔끔하게 느껴지는것 같았습니다.

 

 

샤워를 할수 있는 공간도 1곳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건은 넉넉히 준비해 놓았는데, 바스. 비누. 샴푸 등은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개인이 가지고 가야 합니다.

만약 가지고 가지 않으시면 물로만 씻고 나오셔야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