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앨범자켓 촬영지로 핫한 관광지 - 주문진 해수욕장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0. 5. 24. 15:02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오기전 조금은 한산한 주문진 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주문진해수욕장은 강원도 강릉의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백사장이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주문진 해수욕장은 물이 깨끗해서 여름철에 인기가많은 해수욕장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가시는 분들이 선호하시는 관광지가 청정지역 강원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희가족도 코로나로 조금은 안심할수 있는 코로나 청정지역 강원도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시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될수 있으면 많은 분들과 접촉하지 않도록 노력을 하면서 최대한 조심해서 유명관광지를 다녔습니다.

 

강원도 속초. 양양. 평창. 강릉. 정선 맛집. 추천여행지 등의 여행후기를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강원도로 여행가실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 에서 좋은정보를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1. 코로나 청정지역 강원도 속초. 양양 1박2일 가족여행 - https://bottegayun.tistory.com/529

 

코로나 청정지역 강원도 속초. 양양 1박2일 가족여행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COVID-19 VIRUS)로 인한 전염병 대유행인 팬데믹으로인해 겨울방학이 한없이 길어지고 있어서 아이들이 학교와 학원을..

bottegayun.tistory.com

 

2. 아름다운 해돋이를 덤으로 볼수있는 강원도 양양 낙산비치호텔 - bottegayun.tistory.com/530

 

아름다운 해돋이를 덤으로 볼수있는 강원도 양양 낙산비치호텔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강현면 전진리) 에 위치한 낙산비치호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학교. 고등학교. 중학교. 초등

bottegayun.tistory.com

 

3. 매콤한 짬뽕이 일품인 전국5대짬뽕 강릉교동짬뽕 본점 - bottegayun.tistory.com/531

 

매콤한 짬뽕이 일품인 전국5대짬뽕 - 강릉 교동짬뽕 본점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가족들과 2박3일 강원도 평창. 정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강원도 속초. 양양 1박2일이 많이 아쉬워서 이번에는 일정을 하루 더 늘려서 다녀오게

bottegayun.tistory.com

 

 

주문진 해수욕은 여러곳에 포토죤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추억과 낭만이 있는곳 주문진해변과 함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세먼지없이 깨끗하고 파아란 하늘에 연이 훨훨 날고 있었습니다.
아이들도 연을 날리고 싶어했는데 연을 준비해오지 못해서 아쉽지만 그저 연날리는걸
처다만 볼수밖에 없었습니다.

 

 

저희가 주문진 해수욕장을 방문한 시기는 5월초여서 아직까지는 수영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바다를 보자마자 신발을 벗어놓고 바로 바다로 뛰어들어갔습니다.
옷이 젖어도 좋은지 서로 물장난을 치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어린아이와 함께오신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기분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셨습니다.

 


하늘의 구름이 멋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청명하고 파아란 하늘처럼 중국우한 바이러스 라고도 불리우는 코로나 바이러스도 전세계에서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바다에서는 윈드서핑을 즐기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한적한 바다에서 바람에 몸을 맞기고 바람이 부는곳으로 움직이면 왠지 기분도 좋아질것 같습니다.

 

 

젊은 남녀들은 삼삼오오 모여서 서핑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하트모양의 그네에 앉아서 출렁이는 파도와 한적한 바다를 보고 있으면 근심걱정이 사라지는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운점은 사진에서 보듯이 아직까지도 바닷가 모래사장에는 쓰레기가 있었습니다.
유원지나 놀이동산, 바닷가, 계곡, 산 등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각자의 쓰레기는 개개인이 잘 수거해서 가지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조로 만들어놓은 야자나무와 달과 별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포토존 입니다.

 


바닷가 맞은편 숲에서는 가족분들이 텐트를 쳐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셨습니다.


요즘은 캠핑을 많이 다니시는데, 저는 벌레들이 싫고 모기가 잘 무는 체질이라 캠핑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캠핑하시는 분들을 보면 한번쯤은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되네요.

 

 

요즘 가장 핫하다는 BTS (방탄소년단)이 You never walk alone 앨범자켓을 촬영한 장소입니다.


BTS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방탄 아미분들이 이곳에서 촬영하기위해 줄서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BTS 덕분에 핫한 곳이 되었으며 스템프투어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강원여행 버킷리스트. 강릉 BTS버스정류장으로 더 유명한 곳에서 저희가족도 가족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강원도 여행은 가면갈수록 더욱 새롭고 즐거운것 같습니다.
코로나 청정지역 강원도여행은 언제나 만족스럽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