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조식을 즐길수 있는 양양 낙산비치호텔 조식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0. 5. 25. 19:55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강원도 양양에 강현면 낙산사로에 위치한 낙산비치호텔 조식뷔페 레스토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낙산비치호텔 조식은 룸 예약시 2인조식 패키지로 예약 후 호텔 체크인시 사전에 지불하시면 조금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낙산비치호텔 홈페이지에서는 미리가는 바캉스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일출을 편하게 볼수있는 낙산비치호텔을 방문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이기회에 저렴한 금액으로 이요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강원도 속초. 양양. 평창. 강릉. 정선 맛집. 추천여행지 등의 여행후기를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강원도로 여행가실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 에서 좋은정보를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1. 코로나 청정지역 강원도 속초. 양양 1박2일 가족여행 - https://bottegayun.tistory.com/529

 

코로나 청정지역 강원도 속초. 양양 1박2일 가족여행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COVID-19 VIRUS)로 인한 전염병 대유행인 팬데믹으로인해 겨울방학이 한없이 길어지고 있어서 아이들이 학교와 학원을..

bottegayun.tistory.com

 

2. 아름다운 해돋이를 덤으로 볼수있는 강원도 양양 낙산비치호텔 - bottegayun.tistory.com/530

 

아름다운 해돋이를 덤으로 볼수있는 강원도 양양 낙산비치호텔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강현면 전진리) 에 위치한 낙산비치호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학교. 고등학교. 중학교. 초등

bottegayun.tistory.com

 

3. 매콤한 짬뽕이 일품인 전국5대짬뽕 강릉교동짬뽕 본점 - bottegayun.tistory.com/531

 

매콤한 짬뽕이 일품인 전국5대짬뽕 - 강릉 교동짬뽕 본점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가족들과 2박3일 강원도 평창. 정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강원도 속초. 양양 1박2일이 많이 아쉬워서 이번에는 일정을 하루 더 늘려서 다녀오게

bottegayun.tistory.com

 

4- 방탄소년단 앨범자켓 촬영지로 핫한 관광지 주문진 해수욕장 - bottegayun.tistory.com/532

 

방탄소년단 앨범자켓 촬영지로 핫한 관광지 - 주문진 해수욕장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오기전 조금은 한산한 주문진 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주문진해수욕장은 강원도 강릉의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백�

bottegayun.tistory.com

 

 

깔끔하고 가지런히 정리된 조식당의 모습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조금이라도 실천하기 위해 아침일찍 조식당이 오픈하자마자 방문하였습니다.

 

조금일찍 서두르면 다른분들과 접촉없이 조금은 편하게 조식을 먹을수 있고 아침식사를 일찍하고 다른 관광지로 여행을 떠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가능하면 일찍 식사를 마치는 편입니다.

 

 

후쿠시마 원전사고로 인해 식당을 방문하면 원산지표시판을 확인하는 분들이 많아서 레스토랑에도 입구에 원산지 표시판을 붙여놓았습니다.

 

고등어 노르웨이산, 오징어 칠레산. 황대포 러시아산, 꽃게 중국산, 쇠고기 안심. 쇠고기 도가니. 쇠고니 홍두께살 호주산, 쇠고기 갈비 미국산, 돼지고기 베이컨 외국산. 돼지고기 로인햄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 칠레산, 소시지 (돈육. 제육). 떡갈비. 돈까스 국내산, 닭정육 블라질산. 판두부 (대두). 연두부 외국산, 훈제오리 중국산, 김치 고추가루 중국산, 배추 국내산, 쌀. 현미 국내산, 잡곡쌀 외국산. 국내산이라고 기재해 놓았으며 각각의 재료가 상용되는 음식도 잣세하게 표시해 놓았습니다.

 

 

음식이 셋팅된 모습입니다.

 

낙산비치호텔 조식당은 음식의 종류도 많았고, 맛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다시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낙산비치 호텔에 스테이 하고 싶을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낙산비치호텔은 수영장이 없고, 사우나도 유료로 운영된다는 점이 조금은 실망스러운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낙산비치호텔의 조식당은 한식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쌈을 싸먹을수 있게 쌈장과 새우젓등을 준비해 놓았으며, 배추. 치커리. 상추등의 야채와 풋고추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아침에 신선한 쌈을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산나물 양생화 천국 곰배령 산채비빔밥도 손님들이 드실수 있도록 준비해 놓았습니다.

백목이버섯 무침. 참나물. 도라지. 고사리 등의 야채와 함께 산채비빔밥을 드시면 한그릇 뚝딱 일것 같습니다.  

 

점봉산 곰배령. 산마루가 마치 곰의 배 모양이고 질박한 지명과는 달리 작고 앙증맞은 자생식물들의 천국이라고 합니다.

곰배령은 설악산의 남쪽 줄기인 점봉산의 8부 능선에 자리하고 있으며 진동리 설피마을 (설피 (날 눈밭에서 신덧 신발) 없이는 못사는 동네라고 설티밭이란 이름이 붙음) 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자란 야생산채로 만든 참나리. 쇠뜨기. 꼭두서니. 미역취... 을 낙산비치호텔에서 시작한다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빵과 와플 버터, 블루베리. 오렌지 마멀레이드. 포도. 체리등의 잼도 가지런히 모아놓았습니다.

 

 

국수 코너입니다.

 

계란지단. 김가루. 김치등을 넣어 먹을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육수 옆에는 비싸다는 유기농 요쿠르트도 가지런히 놓여있었습니다.

 

 

커피코너 입니다.

 

 

 

 

 

 

 

 

 

 

 

 

 

 

 

 

 

 

 

 

 

 

복분자 입니다.

 

빨갛고 검은색의 복분자를 보니 갑자기 식욕이 더욱 왕성해지고 입맛이 돌게 되는것 같습니다.

서울 특급호텔의 조식당도 많이 가보았는데 복분자는 낙산비치호텔 조식당에서 처음보네요.

 

 

방울토마토와 아몬드를 뿌려놓은 달콤한 샐러드 입니다.

 

 

파프리카와 올리브를 듬뿍집어넣어서 만든 펜네 파스트 입니다.

 

 

드레싱을 뿌려서 먹을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음식 이름은 모르겠지만 식감은 족발과도 비슷했습니다.

 

 

생선초밥과. 유부초밥입니다.

 

 

한국인의 대표 반찬 김치입니다.

배추김치를 도자기 그릇에 차곡차곡 담아놓았습니다.

 

 

생선튀김. 햄. 베이컨. 삶은 돼지고기. 소시지 입니다.

가지런히 정리해놓은 음식때문에 선입견도 좋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고기가 듬뿍들어있는 갈비탕 (도가니탕???) 입니다.

 

 

낙산비치호텔은 조식당에도 비록 조화이기는 하지만 곳곳에 멋스러운 꽃과 나무들로 인테리어를 해놓았습니다.

 

음식맛고 좋고 조식 가격도 저렴한 낙산비치호텔 조식당 강추합니다.

낙산비치호텔에 방문하실분들은 꼭 조식당에서 식사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