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심속 힐링플레이스 수원 이비스엠버서더 르쟈르뎅 뷔페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2. 3. 1. 16:06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경기도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르 쟈르뎅 (LE JARDIN) 뷔페입니다. 

르쟈르뎅뷔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수원 인계동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주차장이 넉넉해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비스 앰버서더 수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지 (주)호텔 앙코르라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르 쟈르뎅 뷔페는 대리석 바닥재와 지중해의 내추럴 베이지 조합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를 했으며 수프. 애피타이저. 샐러드. 파스타. 해산물 요리. 피자. 디저트 등의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르 쟈르뎅 브런치 뷔페는 수요일부터 금요일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이며 이용 요금은 성인 65.000원. 어린이 35.000원이며 주중 저녁 뷔페는 수요일부터 금요일 15시부터 21시까지이며 성인 79.000원. 어린이 4만 원이며 VAT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참고로 미취학 영유아 (0세부터 36개월)는 무료이며 어린이 37개월부터 만 12세는 성인요금 정상가의 할인 적용이며 어린이 요금 별도 적용이라고 합니다. 르 쟈르뎅 예약문의는 031-230-551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르 쟈르뎅은 네이버 N예약 시 10% 할인 적용되며 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선거 투표 인증하고 뷔페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조건으로는 2022년 3월 9일까지 런치. 디너 각 선착순 5팀이라고 합니다.

 

수원 이비스엠버서더 호텔 르 쟈르뎅 호텔에서 제공하는 스테이크입니다.

양념도 잘되었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옆에는 랍스터도 올려져 있는데 이날은 랍스터가 왠지 당기지 않아서 스테이크만 받아왔습니다. 

 

 

르 쟈르뎅은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깔끔해서 더욱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호텔 규모는 다르지만 가격도 서울 특급호텔과 비교해서 저렴할 뿐 아니라 음식도 맛있어서 가족들과 식사할 때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방문하실 때는 꼭 네이버 (NAVER)에서 미리 예약하셔서 10% 혜택 받으시는 것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랍스터 비프 햄버거. 크리스피  치킨 햄버거 등 버거 종류도 다양하고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었습니다. 

 

 

로스트 덕. 양갈비 등의 요리가 있는 코너입니다. 

사진 촬영은 하지 않았지만 초밥이나 사시미 코너도 있었는데, 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인지 많은 양을 한꺼번에 꺼내놓지 않고 조금씩 플레이팅 해놓았고, 전복과 해산물 코너도 있었고,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한식반찬도 종류별로 구비해 놓았습니다. 

 

칠리새우. 갈비찜. 육회. 치킨. 가리비와 새우. 갈비찜. 인삼 고구마 샐러드 등 음식의 종류는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파일애플주스. 오렌지주스. 포도주스 등과 마카롱 등의 각종 베이커리 코너입니다. 

달달한 빵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 먼저 먹어야 하나 고민스러운 것 같습니다. 

 

 

달달한 케이크의 종류도 많아서 음식을 맛보기 전부터 눈이 먼저 호강하는 것 같았습니다. 

 

 

르 쟈르뎅의 내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방문객이 많지 않아서 코로나 시대에 가족들과 더욱 쾌적하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복죽 등 여러 가지 죽 등을 모아놓은 코너입니다.

각자 입맛에 있게 맛있는 죽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얼갈이 된장국등이 있는 코너입니다.

음식의 종류도 많고 맛있는데 코로나19 때문인지 사진에서 보듯이 손님이 거의 없었습니다. 

 

 

직원분이 안내해준 자리입니다.

옆면에 유리가 있어서 왠지 교양 있게 먹어야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즘은 식당에 가도 일회용 생수를 주는 곳이 많은데 르 쟈르뎅도 일회용 생수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좋아하는 LA갈비입니다.

잘 구워진 갈비가 쫄깃쫄깃 맛있어서 많이 먹고 싶었는데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뷔페에 오기도 했지만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보고 싶어서 한 조각만 먹었습니다. 

 

 

양갈비입니다.

저는 먹어보지 않았는데 맛있는지 음식이 몇 개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로스트 터키입니다.

안에는 마늘 등의 가족 재료를 가득 넣어서 구운 음식입니다. 

 

 

크림 파스타. 바질 파스타 등이 있었고 르 쟈르뎅은 화덕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맛있는 고르곤졸라 피자. 불고기 피자. 고구마 피자 등이 있었습니다.  피자맛을 보니 역시 피자는 화덕피자가 최고입니다. 

 

오래간만에 화덕피자를 맛보니 예전에 베트남 하노이로 가족여행을 갔을 때 하노이 피자 맛집 피자 포피스 (PIZZA 4 P's)가 생각이 났습니다.

맛있어서 몇 번이나 방문했던 곳인데, 코로나가 언제 종식될지 모르겠지만 굳게 닫혔던 베트남 하노이 하늘길이 열리면 하노이 피자 맛집도 가고 싶고 하노이 추천 관광지. 다낭도 가보아야겠습니다 

 

 

고추튀김. 새우 튀김. 고구마튀김. 야채튀김. 감자튀김. 단호박 튀김 등이 모여있는 코너입니다.

단호박 튀김은 눈으로 보아도 자태가 곱네요.

 

 

맛있어서 2개나 먹었던 스테이크입니다.

식감 좋은 고기가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호두파이와 달달한 빵. 형형색색의 마카롱으로 마무리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마시니 배빵빵 해지고 만족감이 배가 되었습니다.

 

이비스호텔 르쟈르텡 뷔페 레스토랑은 가족모임이나. 돌잔치. 회식 등을 하기에 좋은 곳이며 연인들이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지난번 방문했을 때는 룸에서 상견례를 하시는 분들도 뵌 적이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 종류도 많고 맛있는 르 쟈르뎅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