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emories last forever... 헤어짐을 준비하고 있는 내마음속의 영원한 특급호텔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2. 10. 10. 17:51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서울시 중구 소월로에 있는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입니다. 

밀레니엄 힐튼호텔은 이제 헤어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엄 호텔은 남산을 품은 최고의 위치와 몇십 년이 흐른 지금도 건축물이 아름다운 곳인데 이제 떠나려고 한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연휴를 맞이하여 기쁜마음에 호캉스를 갔는데 로비를 들어서는 순간부터 아이들과 함께한 옛 추억을 떠오르고 가슴이 먹먹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밀레니엄힐튼호텔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 그 자리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순식간에 먹구름이 몰려들다니 금방이라도 비를 뿌릴 것 같은 날씨였습니다. 

남산타워를 품은 남대문힐튼호텔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을 최고인 듯싶습니다. 

 

춘호의 여행일기에는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방문 시에 작성한 포스팅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밀레니엄서울힐튼 수영장.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힐튼호텔 외관입니다.

몇십 년 전에 이런 건축물을 설계할 수 있었다는 것에 볼 때마다 놀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는 밀레니엄힐튼호텔을 설계한 김종성 건축가에 대한 자료를 보았는데, 참으로 대단하신 분인 듯싶습니다. 

 

 

로비에 전시되어 HILTON HISTORY MUSEUM 전시물입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은 1979년 착공하여 1983년에 개관했으니 근 40년을 많은 분들에게 기쁨과 행복, 추억을 선사한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힐튼호텔은 아이들 어렸을 적부터 10여 년을 넘게 다녀서 아이들과의 추억이 많은 곳인데, 이제는 올 수 있는 날이 몇 개월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더욱 가슴 한 곳이 찡하게 느껴졌습니다. 

 

 

밀레니엄 자선열차부터 유니폼. 사용한 집기류 등을 전시해 놓았습니다.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이번 방문 시에도 연휴라 객실이 만실에 가까웠을 텐데 힐튼 다이아몬드 멤버라고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배정받은 룸은 양쪽에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고, 최고의 전망을 선사했습니다. 

 

 

룸에는 캡슐커피머신과 무료 생수도 넉넉히 준비해 주셨습니다. 

 

 

창밖을 바라보는 곳에 책상을 배치해 놓았습니다.

전망 좋은 곳에서 공부하면 머리가 맑아져서 마음으로는 마치 서울대학교도 들어갈 수 있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테이블에는 다이아몬드 웰컴 기프트 쿠키와 한과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넓은 퀸 베드입니다.

요즘 한국이나 외국으로 호텔을 방문하면 흰색으로 인테리어를 많이 해놓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의 전통적인 문양과 브라운 계열의 색을 좋아해서 남산 힐튼호텔이 마음에 듭니다. 

 

 

세월의 흔적을 느끼게 해주는 컨트롤러입니다.

 

 

냉장고에는 코카콜라와 제주 생수. 진로 소주. 무료 생수 등이 들었고 이외에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칫솔. 면도기 등이 있었습니다. 

 

 

욕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욕실에 욕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아놓고 반신욕을 하면 몸이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즐겨하게 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입니다.

사용해보면 왜 다이슨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갖고 싶어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창가에 앉아 남산 뷰를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제대로 되는 것 같습니다.

눈도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남산 뷰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올해가 가지전에 몇 번이나 더 밀레니엄 힐튼호텔을 방문할 수 있을지 몰라도 커피 한잔을 들고 한참을 멍하니 앉아서 경치도 구경하고 사람들과 자동차 등의 움직임도 보고 있었습니다. 

 

도심에서 보는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의 전망을 최고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링크하실 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작성된 사진, 게시글 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 없이

캡처나 복사 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