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왠지모를 편안함에 자꾸 방문하게되는 힐튼가든인 서울강남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2. 11. 13. 18:34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점에 다녀왔습니다.

 

힐튼가든인 주변에는 유동인구가 많아서인지 맛집도 많고 왠지 방문할때마다 편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요즘들어 자주 방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져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두꺼워지고 따뜻한 아랫목이 생각나는 계절이어서인지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더욱더 늘어나서인지 요즘 주말이면 거의 풀북에 가깝고 숙박비도 지난해와 다르게 많이 오른것 같습니다. 

 

2022년을 끝으로 남산 자락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이 없어지면 이제 한국에 남아있는 힐튼호텔  체인은 더욱 줄어서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2023년에도 힐튼호텔 다이아몬드 티어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몇번을 더 방문해야 하는데, 이제 선택의 폭이 더 줄어드네요.

 

한국에는 2023년에 아난티부산힐튼, 콘라드서울, 힐튼경주, 힐튼가든인 서울강남 4곳의 힐튼호텔이 남게되고 판교에  더블트리바이힐튼 서울판교가 생긴다고 합니다.

 

힐튼호텔이 좋아서 티어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이제 남아있는 호텔이 몇개 없어서 하얏트호텔이나, 메리어트호텔 티어로 옮겨타는것도 교려해 보아야 겠습니다. 

 


힐튼가든인강남 1층에 있는 카페253입니다.

체크인시에 무료 음료쿠폰을 지급해 주어서 방문했었는데, 음료수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돈을 내고라도 방문하고 싶은곳 입니다. 

카페253은 낮시간 동안은 조각케잌과 커피종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저녁시간에는 술과 스넥류를 판매하는 곳 입니다. 

 

 

서울강남에 위치한 힐튼가든인호텔 주변에는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힐튼가든인 방문할때마다 맛집을 찾아다닐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1. 히츠마부시 전문점 서울 서초 나고야 히츠마부시 우나유 - 서울 서초. 강남맛집

 

히츠마부시 전문점 서울서초 나고야 히츠마부시 우나유 - 서울 서초. 강남맛집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나고야식 장어덮밥 전문점 우나유 방문후기 입니다. 우나유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 (Hilton gardeninn)을 방문했을

bottegayun.tistory.com

 

2. 맛도일품 영양도일품 서울 일등목살집 서초목살 (힐튼가든인 주변맛집)

 

맛도일품 영양도일품 서울 일등목살집 서초목살 (힐튼가든인 주변맛집)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서울 일등 목살집 서초목살 입니다. 서초 목살은 뱅뱅사거리에서 힐튼 가든인 방향 (양재역 방향)으로 올라오시면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bottegayun.tistory.com

 

3. 6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등록된 서울서초 소문난 미쉐린맛집 임병주 산동칼국수

 

6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등록된 서울서초 소문난 미쉐린맛집 임병주 산동칼국수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강남에 있는 힐튼 가든인에 스테이 하면서 점심을 먹으로 방문했던 임병주 산동칼국수 입니다. 임병주 산동칼국수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번길에 위치해

bottegayun.tistory.com

 

4. 맛있으면 ZERO칼로리 -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건강한 떡볶이와 고퀄리티 수제튀김이 일품인 국미당

 

맛있으면 ZERO칼로리 -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건강한 떡볶이와 고퀄리티 수제튀김이 일품인 국미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오늘 포스팅 하려고 하는 곳은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19 수제김말이와 떡볶이 등의 분식 맛집 국미당입니다.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맛집이라 다음블로그. 네

bottegayun.tistory.com

 

5. 매스컴에 방영된 서초.양재 직화쭈꾸미 찐맛집 – 황재벌 (tistory.com)

 

매스컴에 방영된 서초.양재 직화쭈꾸미 찐맛집 – 황재벌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47길에 있는 쭈꾸미요리 전문점 황재벌에 다녀왔습니다. 강남 힐튼가든인에 숙박하면서 양재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주어서 다녀오게 되었습

bottegayun.tistory.com

 

 

체크인을 마치고 룸으로 들어와서 넓은 창을 통해 바라본 서울시내의 모습입니다.

파아란 하늘과 자유롭게 하얀색으로 수놓은 구름을 보니 마음마져 상쾌해 지는것 같았습니다. 

 

 

요즘 양재역 주변에 있는 힐튼가든인을 자주와서 그런지 아니면 힐튼 다이아몬드 혜택인지는 모르겠지만, 제일 저렴한 방을 예약했는데 거의 풀북인데도  투 더블 디럭스룸 ( TWO DOUBLE DELUXE ROOM)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쇼파도 있고 방도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트윈 베드의 모습입니다. 

더블침대 2개가 있어서 잠자리도 편했고 포근한게 감싸주는 침구 덕분에 잠도 솔솔 잘 오는것 같았습니다. 

 

 

침대맞은편에는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TV 시청을 하면서 가벼운 음식이나 차를 먹기도 좋았습니다. 

 

 

무료로 지급되는 생수와 일리커피. 과자. 차 등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생수는 부족하면 0번으로 전화하셔서 부탁하시면 가져다 주십니다. 

 

 

냉장고는 비어있어서 편의점에서 사온 우유와 음료수, 과일등을 넣어놓고 먹기 좋았습니다. 

 

 

금고, 소화기, 다리미, 가운등도 한켠에 위치해 있었고, 그옆에는 씽크대가 있어서 과일등을 간편하게 씻어먹거나 손을 씻을때 좋았습니다. 

 

 

세련되고 정갈하게 정돈된 욕실의 모습입니다.

욕실이 넓지는 않지만 길었고, 욕조는 일반 룸보다 커서 반신욕하기 좋았습니다. 

 

 

샤워기 밑에는 샴푸. 린스. 바스등의 어메니티가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룸 정리를 마치고 호텔주변 산책을 나갔습니다. 

언제보아다 시원하고 멋스러운 분수대와 앙증맞은 3형제 조형물이 눈에 쏙들어왔습니다. 

 

 

 

힐튼가든인 옥상 수영장에서 바라본 롯데타워 방면의 야경입니다. 

야경은 멋스러웠지만, 강남힐튼 가든인에서 제일 아쉬운점이 있다면 실내수영장과 조식뷔페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할때는 실내 수영장도 있으면 더욱 좋을것 같다는 생각과 아침조식이 조금만 더 맛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자꾸 들게 되는것 같습니다. 

 

힐튼가든인을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제공 카드리스트입니다.

KB국민카드 Easy fly티타늄. Easy auto티타늄. Easy link티타늄. Easy study티타늄. Easy pick티타늄. 청춘대로 매니아 티타늄.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Easy ring 티타늄. Easy all 티타늄. 알뜰폰 Hub 티타늄. 탄탄대로 Biz 티타늄 카드. 탄탄대로 Miz&Mr 티타늄. 알파원.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올라운드 티타늄. 쿠쿠 렌털 티타늄. 행복한 대구경북 티타늄. EVO티타늄. Easy all 티타늄. Essy shopping티타늄. KB증권 (구 현대증권 able). 롯데 VEEX플레티늄. 롯데 더 플래티늄 법인. 롯데 위버스카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더플레티늄 BY 현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골드 BY 현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그린 BY 현대. AMEX 경남은행 REX. 롯데 샤롯데 스타. BC BLISS글로벌. KB미르. AMEX 아메리칸익스프레스 (KB THE Easy티타늄 카드). AMEX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더플레티늄 BY 현대 법인카드. AMEX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BY 현대 법인카드, KB티타늄. KB알파원. AMEX Lotte Platinum. AMEX 경남은행 REX. BC BLISS GLOBAL. AMEX현대카드. AMEX신한카드. AMEX삼성카드 등을 소지하시면 무료발렛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발레 주차는 1박 투숙객은 입출차 횟수 제한 없이 1만 원이며, 2박 이상 투숙객은 첫날 기본비용 1만원, 둘째 날부터는 이용 시 하루 최대 5천원을 지불하셔야 하며 결제 및 출차 요청은 강남 서초 힐튼 가든인 1층 로비의 키오스크에서 가능하며 신용카드 제휴처리는 로비층의 키오스크 또는 B1층의 발레 부스에서 가능합니다.  

 

링크하실 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작성된 사진, 게시글 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 없이

캡처나 복사 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