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산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주변맛집 - 남대문 생숯불갈비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9. 16. 18:51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가족들과 2박3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오면서 방문했던 맛집에 대해서 작성하겠습니다.

 

아이들과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을 검색해 보았는데, 남대문시장 안에있는 남대문 생숯불갈비 를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올려주셔서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남산힐튼호텔 주변에는 맛집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은 가족들과 1박2일로 서울여행가면 제일많이 방문하게 되는곳 입니다.

 

여러 유명관광지로 이동하기 편하고 남산을 끼고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아서 제일 선호하는 호텔이 아닌가 싶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조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1.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하기 좋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남산힐튼호텔 호캉스. 추캉스)

https://bottegayun.tistory.com/503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하기 좋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남산힐튼호텔 호캉스. 추캉스)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추석연휴가 상행선과 하행선이 많이 막히는 상황입니다. 연휴에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기위해서 가족들과 2박3일 서울로 재충전을 위해 나들이를 왔습니다. 이..

bottegayun.tistory.com

 

2.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호캉스 2탄 - 추천 서울 호텔 호캉스

https://bottegayun.tistory.com/484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호캉스 2탄 - 추천 서울 호텔 호캉스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지난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스테이가 만족스러워서 이번주에도 가족들고 짧지만 긴 1박2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bottegayun.tistory.com

 

3. 남산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로 호캉스를 떠나자.

https://bottegayun.tistory.com/483

 

남산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로 호캉스를 떠나자.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남산자락에 있는 우리나라 대표 5성급호텔인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로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남산 힐튼호텔은 세븐럭 이라는 카지노가 있고 서울역. 이태원. 명..

bottegayun.tistory.com

 

4. 밀레니엄서울힐튼 프리미어 스위트룸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PRIMIER SUITE ROOM)
https://bottegayun.tistory.com/174

 

밀레니엄서울힐튼 프리미어 스위트룸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PRIMIER SUITE ROOM)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가족과함께 언제나처럼 밀레니엄힐튼호텔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로 1박2일로 서울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텔은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bottegayun.tistory.com

 

5.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EXECUTIVE LOUNGE)

https://bottegayun.tistory.com/457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EXECUTIVE LOUNGE)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5가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EXECUTIVE LOUNGE) 입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은 남산앞에 위치하고, 남대..

bottegayun.tistory.com

 

6.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사우나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SOUNA)

https://bottegayun.tistory.com/408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사우나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SOUNA)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산자락에 위치한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사우나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사우나는 사진촬영하기 힘든곳중에..

bottegayun.tistory.com

 

 

아이들과 저녁을 먹으러 갔을때 혹시나 닫았으면 뭘 먹나 고민을 했었는데, 다행이 문을 열어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남대문생숯불갈비의 위치는 남대문 갈치골목 가기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가족이 방문했을때는 늦은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벌써 많은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역시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 손님이 많은것 같습니다.

 

남대문 생숯불갈비는 매장안은 매우 작았으나 매장 밖에 테이블과 의자를 놓고 드시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개인의 초상권 침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사람들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코너부분에 있어서 찾기는 수월한듯 합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는 모기가 싫어서 가능하면 외부에서 식사를 하지 않고 실내에서 식사를 선호합니다.

모기는 왜이리 저에게 달라붙는지 모기때문에 여름이 싫습니다.

 

식당 내부는 작고 테이블도 많이 없고 조금은 불편한감도 있었습니다.

 

 

주방의 모습입니다.

 

식당내부에 비해서 주방은 조금 넓게 느껴졌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이모님이 열심히 준비하고 계셨습니다.

 

 

남대문 숯불갈비의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판 입니다.

 

국내산 삽겹살과 목살은 200G에 13.000원 . 국내산. 캐나다산 돼지갈비는 230G에 13.000원. 미국산 소갈비살은 160G에 14.000원. 국내산 갈매기살. 국내산 목항정살은 160G에 14.000원. 호주산 막창구이 200G 14.000원 입니다.

 

식사류로는 미국산 콩을 사용한 해물된장찌게 7천원. 국내산 김치찌게 7천원. 세네갈산 갈치조금은 9천원. 미국산 불고기정식은 9천원 호주산 막곱창전골 1만원이며 쌀. 김치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고기와 같이먹을 양파 입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좋아서 고기먹을 때 꼭 먹게되네요.

 

 

콩나물무침 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콤하게 버무린 콩나물을 좋아해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파절이 입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남대문숯불갈비 집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묵은지 입니다.

삼겹살과 함께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묵은지 삼겹살을 정말 좋아했는데, 오래간만에 묵은지와 함께 삼겹살을 먹으니 꿀맛이네요.

 

 

생삽겹살 입니다.

 

고기의 땟깔도 곱게 식감도 좋았습니다.

식당 이름이 남대문 숯불갈비인데 저는 갈비보다는 삼겹살이 더 좋아서 삽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구운마늘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된장찌게 입니다.

 

된장찌게의 얼큰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이번 방문시에는 고기를 많이 먹어서 밥을 조금만 먹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된장찌게를 추가해서 라면사리 넣어서 먹어보아야 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