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면서 수영할수 있는 힐튼가든인 루프탑수영장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2. 4. 30. 20:02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서울의 중심가인 강남 힐튼가든인 루프탑 수영장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어서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힐튼 가든인이었는데, 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는 호캉스보다는 수영장에 간다는 생각으로 호텔에 가야 할까 봅니다.

 

서울에는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이 많은데, 저의 경우에는 힐튼호텔 멤버십 때문에 힐튼호텔 위주로 호캉스를 가게 되는데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 아닌가 싶습니다. 

 

2022년 5월2일 부터는 코로나 방역수칙이 바뀌어서 실외에서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아도 된고 영업시간등 많은부분이 완화된다고 하는데, 호캉스를 즐기기위해 호텔이나 유명관광지를 찾는분이 많이 늘어날듯 싶습니다. 

 

 

힐튼 가든인 옥상에 있는 루프탑 수영장은 낮에도 좋지만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밤에 수영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서울에는 수영장이 좋은 특급호텔이 여러 곳 있습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반얀트리호텔. 서울드레곤시티 등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최근에 방문한 곳이어서인지 힐튼 가든인 옥상 루프탑 수영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낮에는 비치에 누워 태닝을 즐겨도 좋지만 밤에 야경을 보면서 수영하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해가 지고 난 후 조명과 노을 덕분에 루프탑 수영장의 멋스러움 은 마치 외국 유명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껏 서울로 가족여행을 다니면서 야경을 보기 위해서 남산에 올라가서 보았는데, 힐튼호텔 가든인 수영장에서 보는 야경도 한없이 멋스러웠습니다.  

 

 

강남힐튼 가든인 스위트룸. 힐튼 가든인 주변 맛집. 힐튼 가든인 주변 추천 관광지. 밀레니엄 서울힐튼 주변 맛집. 남산 힐튼 주변 관광지 등의 후기를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이나 강남 가든인 힐튼을 방문하실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남산에 위치한 밀레니엄서울 힐튼수영장과 강남 서초 힐튼가든인 수영장을 비교해 보고 싶으분 분들을 위해서 남산힐튼수영장 포스팅도 올려봅니다. 

 

1. 공짜로 먹어서 더 맛있는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조식

 

공짜로 먹어서 더 맛있는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조식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 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 힐튼가든인은 26개의 패..

bottegayun.tistory.com

 

2. 루프탑수영장이 아름다운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 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 NAM HOTEL)

 

루프탑수영장이 아름다운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호텔 (HILTON GARDEN INN SEOUL GANG NAM HOTEL)

춘호의 여행일기 입니다. 오래간만에 블로그를 다시 쓰게 되네요. 한동안 뭐가 그리도 바쁘일이 많았던지 가장 애정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작성을 멀리했었는데, 이제는 꾸준히 글을 올려야 겠

bottegayun.tistory.com

 

3. 히츠마부시 전문점 서울서초 나고야 히츠마부시 우나유 - 서울 서초. 강남 맛집 

 

히츠마부시 전문점 서울서초 나고야 히츠마부시 우나유 - 서울 서초. 강남맛집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나고야식 장어덮밥 전문점 우나유 방문후기 입니다. 우나유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힐튼가든인 서울 강남 (Hilton gardeninn)을 방문했을

bottegayun.tistory.com

 

4. 아이들과 수영하기 좋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실내 수영장

 

추운겨울 아이들과 수영하기 좋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실내 수영장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춘호의 여행일기 bottegayun.tistory.com 겨울철 가족들과 호캉스를 즐기러 가기 위해 많이들 검색하는 것이 실내수영장 여부가 아닌가 싶습니다. 밀

bottegayun.tistory.com

 

 

엘리베이터를 타고 18층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걸어놓은 액자입니다.

수영장 입구여서 인지 왠지 몽환적 느낌과 파도가 넘실거리는 듯한 느낌의 그림 2점이 걸어놓았습니다. 

 

 

힐튼호텔 18층에 있는 체련장과 루프탑 수영장 운영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체련장 (헬스클럽) 운영시간은 06시 ~ 22시이며 객실 키로 입장 가능하며 운동복과 운동화등의 대여물품은 구비되어있지 않은 관계로 지참하셔야 합니다.

힐튼 가든인 루프탑 수영장은 1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말씀드리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18층으로 이동하신 후 19층까지는 계단을 이용하셔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루스탑수영장 계단은 헬스클럽 맞은편에 있습니다.

 

힐튼 가든인 헬스클럽의 모습니다.

사실 헬스클럽에 가기 위한 것은 아니지만, 수영장 오픈 시간이 조금 남아서 간단하게 러닝머신을 조금 했습니다. 

 

헬스클럽은 운동기구가 많지는 않았지만 가지런히 정돈된 모습이 좋았고,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잠깐이지만 편하게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러닝머신을 타면서 바라본 힐튼호텔 주변 도로의 모습입니다.

평일 이른 오후여서인지 차가 많지는 않았으며 움직이는 바깥풍경을 보면서 운동을 하니 평소보다 힘이 덜 드는것 같았습니다.

 

 

강남 힐튼 가든인 수영장은 쾌적한 환경을 위해 수영장에서는 수모를 착용해 주셔야 하며 (캡 모자 가능)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비 예약제로 2회 이용이 가능하며 주말인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은 예약제로 하루에 1회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8번으로 나뉘어 있으며 오전 타임 (1회 차 ~ 3회차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만 운영합니다.)
1회차 08:00 ~ 09:30, 2회 차는 09:40 ~ 11:10분이며 2회차가 끝나면 정비를 위해 브레이크 타임을  갖습니다. 
3회 차는 11:40 ~ 13:10입니다. 

4회 차는 13:20 ~ 14:50, 5회 차는 15:00 ~ 16:30, 6회 차는 16:40 ~ 18:10까지이며 6회 차가 끝나고 수영장 정비 등의 이유로 BREAK TIME을 갖습니다.

7회 차는 18:40 ~ 20:10, 마지막 8회 차는 20:20 ~ 21:50분입니다.

힐튼 가든인 수영장을 방문하실 분들은 체크인 시에 지급받은 수영장 바우쳐 (ROOF TOP POOL VOUCHER)를 지참하셔야 하며, 루프탑 수영장 이용 전에 이용시간을 꼭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싶습니다.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한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 후여서 인지 사람들이 아직 방문하지 않은 시간에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영장 입장 시에는 직원분이 계시는데 호텔 체크인 시에 받은 수영장 입장권을 제시해야 입장하실 수 있으며 수영장은 크지 않았는데 경치가 좋아서인지 첫느낌은 우와 멋있다~~~ 라는 말이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지런히 정돈된 호텔 수영장은 깨끗했고, 편한 느낌마저 들었습니다. 

 

 

수영장에는 비치도 넉넉하게 준비해 놓아서 성수기가 아니면 이용하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을 듯싶습니다. 

 

 

여러 방향에서 촬영해본 강남 힐튼 가든인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아도 좋아 보였습니다. 

 

 

수영장 물 깊이는 1.2M (3.9FT) 여서 수영을 못하는 성인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물이 두렵지 않을 듯싶습니다. 

 

 

수영장 이용안내문입니다.

 

다이빙은 금지되어있고, 수영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자신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책임이 본인에게 있으며 호텔은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며 16세 미만 고객의 경우 성인 보호자 동반하에 입장이 가능하고 알코올이나 약물을 복용한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하며 수영모자는 반드시 착용하셔야 합니다. 

수영장에 유리병, 외부 음료 및 음식물은 반입불가이며 수영장 내 비치된 기구 외 물갈퀴나 물놀이 기구 등의 사용은 삼가 달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수영장 이용 안내문을 보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미세먼지가 없어서 하늘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힐튼 가든인 호텔 수영장 이용객이 많아서인지 썬비치를 곳곳에 준비해 놓았습니다. 

 


날씨가 아직은 완연한 여름이 아니라 조금은 쌀쌀해서 인지 수영장 물은 따뜻했습니다.

물속에 들어가 있으면 밖으로 나오기 싫을 정도의 따뜻한 물이라 좋았습니다. 

 

 

힐튼호텔을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힐튼 가든인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제공 카드 리스트입니다.

KB국민카드 Easy fly티타늄. Easy auto티타늄. Easy link티타늄. Easy study티타늄. Easy pick티타늄. 청춘대로 매니아 티타늄.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Easy ring 티타늄. Easy all 티타늄. 알뜰폰 Hub 티타늄. 탄탄대로 Biz 티타늄 카드. 탄탄대로 Miz&Mr 티타늄. 알파원.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올라운드 티타늄. 쿠쿠 렌털 티타늄. 행복한 대구경북 티타늄. EVO티타늄. Easy all 티타늄. Essy shopping티타늄. KB증권 (구 현대증권 able). 롯데 VEEX플레티늄. 롯데 더 플래티늄 법인. 롯데 위버스카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더플레티늄 BY 현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골드 BY 현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그린 BY 현대. AMEX 경남은행 REX. 롯데 샤롯데 스타. BC BLISS글로벌. KB미르. AMEX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KB THE Easy티타늄 카드). AMEX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더플레티늄 BY 현대 법인카드. AMEX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BY 현대 법인카드, KB티타늄. KB알파원. AMEX Lotte Platinum. AMEX 경남은행 REX. BC BLISS GLOBAL. AMEX현대카드. AMEX신한카드. AMEX삼성카드 등을 소지하시면 무료발렛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발레 주차는 1박 투숙객은 입출차 횟수 제한 없이 1만 원이며, 2박 이상 투숙객은 첫날 기본비용 1만원, 둘째 날부터는 이용 시 하루 최대 5천원을 지불하셔야 하며 결제 및 출차 요청은 강남 서초 힐튼 가든인 1층 로비의 키오스크에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제휴처리는 로비층의 키오스크 또는 B1층의 발레 부스에서 가능합니다.  

 

 

춘호의 여행일기

 

bottegayun.tistory.com

링크하실 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 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 없이


캡처나 복사 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