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아이콘시암 맛집 딥사마이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콘시암은 방콕에서도 핫하기로 소문난 곳이며 쇼핑도 할 수 있고, 태국을 방문하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만한 맛집도 많고 까르티에 (Cartier). 루이비통 (LOUIS VUITTON)등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명품샵이 즐비한 럭셔리 쇼핑몰입니다.
아이콘씨암은 위치적으로도 전망 좋은 짜오프라야강 바로 옆에서 바라보고 있어서 디너크루즈 등을 즐기기에도 안성만춤인 곳입니다.
여행을 다녀온 후 지금도 다시방문하고 싶은 쇼핑몰이 아이콘씨암 (ICON SIAM) 일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아이콘씨암에는 팁싸마이 외에도 돈카츠와코. 동경산책. 램자런. 애프터유. 더비빔밥등 맛집이 즐비한 곳이니 방문해서 맛있는 태국음식을 즐겨보셔도 좋을 듯싶습니다.
이날 저희가 아이콘시암에서 꼭 먹고싶었던 음식은 팟타이입니다.
태국 방콕 여행전 맛집 검색하면 단골손님처럼 등장하는 딥싸마이 팟타이입니다.
춘호의 여행일기에서는 태국여행 팁. 방콕 왕궁. 왓포. 짜뚜짝 주말시장. 왓아룬. 왓 프라깨우. 태국 유명호텔. 태국 힐튼호텔, 태국 방콕맛집, 태국 현지인맛집, 방콕 수안나폼공항 패스트트랙 티켓. 방콕 수안나폼국제공항 비즈니스항공 패스트트랙. 카오산로드. 아시아티크. 문바. 아이콘시암. 킹파워 마하나컨. 짐톰슨. 아유타야. 무앙보란등. 무앙보란 가는 방법. 아유타야 가는 방법. 태국 투어예약 등 태국여행에 도움이 되는 후기가 작성 되어있고 계속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태국의 수도 방콕과 왕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후아힌. 파타야 등지로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께서는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방문기간 동안 태국여행을 보다 편하고 효율적으로 하실 듯싶습니다.
잠깐의 일탈을 즐길수 있는 배낭여행자천국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는 덤 - 고풍스러운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수 있는 태국 콘래드방콕
도심속 열대나무와 빌딩숲으로 둘려쌓여 더욱 운치있는 콘래드방콕 수영장
태국맛집 대기는 필수 - 한국인이 좋아하는 태국전통요리 로컬맛집 노스이스트
"방콕의 폐"로 불리는 룸피니공원 (부재: 네가 왜 거기서 나와~~ )
해외여행의 설레임 -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대한항공 프레스티지라운지
매일매일 무서운 비를 만나는 태국 후아힌 힐튼리조트&스파 (THAILAND HILTON HUA HIN REESOT & SPA)
실크제품 쇼핑의 천국 - 태국방콕 짐톰슨아울렛 (THAILAND BANGKOK JIM THOMPSON OUTLET)
태국 후아힌 대표맛집 찌아씽 찜쭘 (THAILAND HUA-HIN SEAFOOD & PORK
태국방콕으로 9박 10일 가족여행 - 힐튼수쿰빗방콕 호텔 (HILTON SUKHUMVIT BANGKOK HOTEL)
태국 후아힌 힐튼 리조트&스파 풀바 (THAILAND HUAHIN HILTON RESORT & SPA
(고) 박원순 서울시장도 방문한 방콕 아시아티크 야시장
밀레니엄방콕에서 체크인을 하고 짐을 간단하게 정리한 후 딥싸마이를 방문하기 위해 호텔 주변에 있는 아이콘씨암으로 바로 갔습니다.
호텔에서 내려오는 길에는 태국이 아열대성 기후여서인지 연꽃이 아름답게 피어있었습니다.
아이콘시암으로 향하는 길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경찰분들은 교통정리를 하고 있고, 동남아 여행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도에서는 오토릭샤라고 불리는 정겨운 툭툭. 유명 외제차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콘시암으로 들어가는 진입로의 모습입니다.
작은 분수와 각종 장식물들로 멋스럽게 꾸며놓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하는 딥사마이입니다.
딥사마이는 아이콘씨암 6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네 어머님처럼 인자하고 웃음 띤 얼굴로 요리하고 계시는 모습의 조형물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처럼 아이콘시암의 인테리어는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멋스러웠습니다.
마치 물 위에 둥둥 떠서 식사를 하는 것 같은 형태의 테이블도 있었고, 하늘에는 신성한 용 같기도 하고 공작 같기도 한 조형물 등을 멋스럽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딥사마이에는 점심시간이 훨씬 지났는데도 손님이 여러 테이블 었었습니다.
애매한 시간에도 손님이 있다는 건 그만큼 인기 있는 맛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태국에서도 아직은 식당에 가면 손소독제를 비치해 놓은 곳이 많았습니다.
물론 태국사람들이나 외국인 관광객 중에서는 아직도 마스크도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었습니다.
딥사마이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저희는 베스트셀러 (BEST SELLER)라고 표시되어 있는 음식과 오렌지주스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한켠에는 각종 소스를 가지런히 정리해 놓았습니다.
자리에 앉아 있으면 하늘에서 빗줄기가 주룩주룩 내리는 것 같은 조형물을 설치해 놓은 걸 보면 시각과 청각적으로 인테리어도 많이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아 있으니 오렌지쥬스를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딥사마이 오렌지주스 너무 맛있어서 태국을 여행하면서 비슷한 종류의 오렌지주스를 많이 사 먹었습니다.
팟타이 위에 계란지단으로 덮어놓은 팟타이입니다.
맛있는 팟타이를 먹고 싶어서 태국에 왔다 해서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팟파이는 숙주. 상추. 쪽파. 파프리카 등의 야채와 큼지막한 새우 2마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계란지단이 없는 팟타이입니다.
먹기는 편한데 보기에는 첫 번째 팟타이가 더 먹음직스러운 것 같습니다.
딥사마이 팟타이. 오렌지주스를 단체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남기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바로 먹지 못하는 고통이란...
사진에 보이는 음식과 쥬스의 가격으로 이날 1.300바트 지불했습니다.
한국돈으로 간단하게 계산하면 약 5만원 정도를 지불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서 아이콘시암 쇼핑몰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아이콘시암 안에 위치한 우리나라 전통시장과 비슷하게 만들어놓은 쑥시암 (SOOK SIAM)입니다.
쑥씨암을 처음 보았을 때 태국의 수상시장을 모티브로 해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우리나라 길거리 음식과 같은 여러 종류의 각종음식을 즐길 수 있고 부담 없는 가격에 쇼핑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태국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방문해도 좋을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쑥씨암에서 간식거리를 먹고 쇼핑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사가지고 온 망고입니다.
당도도 좋고 맛도 최고였습니다.
태국 방콕 밀레니엄힐튼호텔에 스테이 하면서 망고는 항상 아이콘씨암에서 사다 먹었습니다.
한 개당 태국돈으로 100밧. 우리나라돈으로 약 4천원 정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망고가격은 태국이 그리 저렴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한낮의 따가운 햇살이 사라지고 난 후 조금은 선선해진 저녁에 촬영한 아이콘시암의 모습입니다.
형형색색의 여러 가지 조형물과 멋스러운 건물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쇼핑몰이었습니다.
링크하실 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 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 없이
캡처나 복사 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방콕 제일 높은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킹파워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184) | 2023.07.27 |
---|---|
수영도 하고 휴양도 할수있는 방콕 밀레니엄힐튼호텔 수영장 (짜오프라야 야경은 덤) (196) | 2023.05.24 |
잠깐의 일탈을 즐길수 있는 배낭여행자천국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172) | 2023.04.21 |
백종원도 다녀간 방콕 3대국수맛집 나이쏘이 (149) | 2023.04.09 |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는 덤 - 고풍스러운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수 있는 태국 콘래드방콕 (157) | 2023.03.26 |
댓글 영역